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찾은 자료 카카오 친구에게 보내기

2015. 7. 11. 13:36컴퓨터/블로그 만들기

반응형

다음과 카카오가 만나 모바일검색에서 새로운 방법으로 자료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검색창에서 좋은 글이나 동영상, 사진 또는 궁금했던 자료를 찾아 카카오 친구들에게 알려주고 싶으면 바로 카카오 친구를 선택하여 보내기 하면 바로 보고있는 자료를 보여 주는 특징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새로 시작하는 카카오검색에서 보여주는 검색자료는 공정하게 검색으로 찾아 자료를 보여주어 좋은 컨텐츠를 만드는 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경우 트위터, 페이스북에 블로그와 연계하여 블로그에서 발행한 글을 보내기 때문에 트위터와 페이스북이 활성화 되지 않고 있습니다. 누구나 활동하는 인터넷공간은 시간적 제한이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비중이 다르게 됩니다. 

생업과 관련되어 블로그에 글발행하는 시간도 부족하여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는 활동하는 시간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블로그는 5년차 운영하고 있으며 삶의 현장에서 직접 체험한 생활속에의 아이디어등 이웃에게 알려주면 도움이 될만한 일들을 부족한 글 솜씨로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 검색창은 블로그나 카페등 좋은 콘텐츠를 생산하는 성실하고 정직한 분에게 도움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성실하고 정직한 컨텐츠 운영자를 잘 찾는 회사가 비젼있는 회사가 될것입니다. 새롭게 출발하는 다음카카오가 그런 회사가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