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인터넷뱅킹 스마트폰모바일 NH뱅킹 사용후기

2015. 7. 16. 01:39컴퓨터/모바일

반응형

모바일 인터넷 뱅킹으로 농협NH 뱅킹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앱과 아이폰앱을 농협NH뱅킹앱으로 제공되고 있어 스마트폰에 다운받아 사용합니다. 농협인터넷뱅킹은 컴퓨터에서 주로 이용하였는데 스마트폰에 앱으로 다운받아 사용하면서 거의 컴퓨터로 농협인터넷뱅킹은 사용하지 않고 있으나 스마트폰으로로 금융과 관련 된 일들은 모두 처리하는 편리한 기능으로 농협NH뱅킹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농협인터넷 뱅킹을 사용하면서 그동안 블로그에 다운을 받거나 사용하면서 주의 할 점등을 정리하여 올려 놓은 글들이 있으므로 아래 하단에 바로 갈 수 있도록 소개하여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나 설치방법, 사용방법등 자세한 내용은 그곳에서 도움을 받으면 됩니다. 오늘은 그동안 사용하면서 좋은 기능 몇가지를 스마트폰모바일 NH뱅킹 사용후기로 소개합니다.

스마트폰모바일 NH뱅킹 첫 화면 화면캡쳐자료출처: 농협NH뱅킹앱

농협인터넷뱅킹을 모바일용으로 농협NH뱅킹으로 사용하면서 특별한 좋은 기능은 공과금을 납부하는 기능이 좋습니다. 지방세나 교통범칙금등 자신과 관련 된 공과금은 농협NH뱅킹 내에서 조회하고 납부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물론 자신의 예금정보를 조회하거나 이체하는 등 기능은 어느 인터넷뱅킹에서나 제공되는 기본적인 기능입니다.​

농협인터넷뱅킹 스마트폰모바일 NH뱅킹은 손안에 들어온 은행입니다. 많은 스마트폰 어플이 있지만 스마트폰에서 금융거래를 신뢰하고 할 수 있다는 자체만으로 어플 중 으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러한 편리한 가능을 가진 앱을 숙달이 덜 되나 미숙하여 실수를 하는 사용자도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인터넷에서 긍융거래는 더욱 많아 질 것입니다. 스마트폰을 잘 사용한다는 것은 이러한 기능을 실수 없이 잘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저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감상하는 것으로 하루를 보내면 결코 이로운 기능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농협NH뱅킹 메인 화면캡쳐 자료출처: 농협NH뱅킹앱

인터넷뱅킹은 편리하고 효율적이지만 사용하면서 주의 할 점은 무엇보다도 보안이 우선입니다. 보안카드나 통장비밀번호의 관리는 기본적인 사항이며 인터넷에 접속한 후 사용이 끝나면 로그아웃을 하는 습관이 되어야 하는데 지금도 가끔 로그아웃을 안하는 경우도 가끔있어 주의를 합니다. 조금 더 많은 자료를 소개하여 드라면서 농협인터넷 뱅킹 농협NH뱅킹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NH농협 스마트뱅킹 신규가입이벤트 화면캡쳐자료출처: 농협NH뱅킹앱


농협인터넷뱅킹 글 모음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