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녹색주택

간편하게 전자렌지를 이용한 은행 먹는법 본문

자연환경/식물-나무

간편하게 전자렌지를 이용한 은행 먹는법

친환경 생할 ecology 2012.06.04 07:00

은행나무에서 열리는 은행의 열매는 냄새가 고약합니다. 은행의 열매는 적당히 먹으면 호흡기 계통의 질환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특별한 열매로 인식하고 있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래 전에 은행나무를 접목하여 은행이 열려 가을에 은행열매를 수확합니다.

노란색 은행열매를 비닐포대에 넣고 겉껍질을 탈피하면서 매년 가려움증으로 약국을 찾는 일이 있어 은행열매를 수확하는 일이 꺼려집니다. 그런것을 보면 약효가 있는 특별한 열매로 인식되기도 합니다. 냄새 또한 고약하여 곁에 두고 볼 수 없는 은행의 열매입니다. 

저의 블로그에 은행나무를 접목하여 빨리 은행이 열리게 하는 방법을 소개한적이 있는데 검색으로 어느분이 "은행이 열리지 않게하는 방법"으로 글을 보고 간 기록이 있는 것을보면 고약한 냄새가 싫어 은행이 열리지 않았으면 하는 분들도 있는가 봅니다.

집에서 수확한 은행을 먹는법을 몰라 냉장고에 오래 보관하다 버린적도 있는 것을 봅니다. 전자렌지를 이용한 은행 먹는법을 소개하여 드리는 것은 너무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은행 먹는방법이라 소개하여 드립니다. 종이 유유팩을 이용하여 전자렌지에서 2분간 은행을 굽는 방법입니다.

종이 유유팩에 은행을 담고 입구를 닫고 전자렌지에 뉘어서 타이머를 2분에 맞추어 전자렌지에서 시작버튼을 누룹니다. 약1분 후 종이 우유팩 속에 넣어 놓은 은행알이 튀는 소리가 요란하게 들립니다. 외부와 차단 된 우유팩이 아니면 밖으로 튀어 은행을 굽지 못할것입니다.

이렇게 구워진 은행 알을 까보니 탄력성이 있는 은행알이 먹음 직하게 보입니다. 하루에 은행을 5알 쯤 먹으면 좋다는 말도 있지만 오늘은 잘 구워진 은행알을 20알쯤 먹었는데 이상이 없는 것을 봅니다. 너무 쉬운 전자렌지를 이용한 은행 먹는법을 알고 보니 그동안 은행알을 물에 넣고 끓인 후 까서 먹을 때보다 간편하고 맛도 있는 것을 봅니다.

밥을 지을때 은행알을 넣고 몇 알씩 먹는 방법도 은행 먹는법의 하나로 생각해 봅니다. 특별한 음식에 몇 알씩 들어있는 은행를 보면 먼저 손이가는 것은 저의 일만은 아닐것이라는 생각를 해보면서 간편하게 전자렌지를 이용한 은행 먹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노란색 은행열매를 비닐포대에 넣고 겉껍질을 탈피하면서 매년 가려움증으로
약국을 찾는 일이 있어 은행열매를 수확하는 일이 꺼려집니다. 

 

집에서 수확한 은행을 먹는법을 몰라 냉장고에 오래보관하다 버린적도 있는 것을 봅니다. 
전자렌지를 이용한 은행 먹는법을 소개하여 드리는 것은 너무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은행 먹는방법이라 소개하여 드립니다.
 

 

전자렌지를 이용한 은행 먹는법을 소개하여 드리는 것은 너무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은행 먹는방법이라 소개하여 드립니다. 종이 유유팩을 이용하여
전자렌지에서 2분간 은행을 굽는 방법입니다.

 

종이 유유팩에 은행을 담고 입구를 닫고 전자렌지에 뉘어서 타이머를 2분에 맞추어 
전자렌지에서 시작버튼을 누룹니다. 약1분 후 종이 우유팩 속에 넣어
놓은 은행알이 튀는 소리가 요란하게 들립니다. 외부와 차단 된
우유팩이 아니면 밖으로 튀어 은행을 굽지 못할것입니다

 

종이 유유팩을 이용하여 전자렌지에서 2분간 은행을 굽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구워진 은행 알을 까보니 탄력성이 있는 은행알이 먹음 직하게 보입니다.
하루에 은행을 5알쯤 먹으면 좋다는 말도 있지만 오늘은 잘 구워진
은행알을 20알쯤 먹었는데 이상이 없는 것을 봅니다.

 

 

 

저의 블로그에 은행나무를 접목하여 빨리 은행이 열리게 하는 방법을 소개한적이
있는데 검색으로 어느분이 "은행이 열리지 않게하는 방법"으로 글을
보고 간 기록이 있는 것을보면 고약한 냄새가 싫어 은행이
열리지 않았으면 하는 분들도 있는가 봅니다.

 

오래 전에 은행나무를 접목하여 은행이 열려 가을에 은행열매를 수확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