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지구 아파트 주변 산책길 조성중

2012. 10. 19. 22:21여행/서울경기

반응형

요즘 인천 청라지구에서 일하는 중입니다.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높은 고층아파트가 건설되어 입주하는 곳도 많고 분양을 위해 분주하게 일하는 모습을 봅니다. 아직은 완벽하게 기반시설이 완공되지 않아 불편한 점이 있기는 합니다.
신도시의 특성상 단지조성초기에 미진한 곳이 있는 것을 보면서 휴식시간에 잠시 주변을 산책하면서 사진에 담아 보았습니다.

청라지구 아파트 주변에 조성중인 산책길을 보면서 조경공사를 비롯하여 조형물을 설치하여 놓은 것을 미리 둘러보았답니다. 전체적인 규모가 어떤지 잘 알수 없지만 하상 산책길이 완공되면 주변 아파트주민들이 휴식공간과 산책길로 인기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청라지구 아파트 주변에 조성중인 산책길을 둘러보던 중 멀리 조형물이 보여 가깝게 접근하여 보았는데 연세가 드신분들이 각자 악기를 들고 연주하는 모습을 조형물로 설치하여 놓은 것을 봅니다. 현재 공사중이므로 더 많은 곳을 사진에 담아 올리지 못하였으나 완공되면 청라지구에 인기있는 휴식공간으로 알려 질것 같아보입니다.

아래 사진들은 악기를 연주하는 조형물의 표정을 가깝게 담아보았습니다. 청라지구 아파트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완공되면 한번 찾아보면 좋은 산책길 같아 소개하여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