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미싱 campus300 브라더미싱 개봉기

2013. 1. 22. 07:00컴퓨터/생활과 과학

반응형



10년도 넘은 공업용미싱이 있어 수리를 하고 외관을 치장을 하여 의상공부를 하는 딸에게 사용을 권유하였지만 얼마간 사용하는 듯하다 투박하고 녹이 쓸어 사용하기 불편한 공업용미싱을 어느날 한쪽으로 밀쳐 내더니 모델명이 campus300이라는 브라더미싱을 가져다 놓았네요.

예전에 구입한 공업용미싱과 새로 구입한 신형 campus300 브라더미싱을 비교하여 보니 외관의 디자인은 물론 기능적인 측면에서 계측장치를 여러곳에 적용하여 자동화 시스템으로 많은 발전이 있어 보입니다.  campus300 브라더미싱은 의상학과 학생들에게 권유하는 모델이라고 합니다.

campus300 브라더미싱의 포장을 열고 사용설명서를 보니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이것저것 만저보는 것처럼 습득하지 않으면 사용 할 수없을 정도로 많은 기능이 적용되어 있는 가정용미싱입니다. 구입한지 얼마되지 않아 자세한 기능을 소개하기는 이른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가정용미싱 campus300 브라더미싱 개봉기를 쓰면서 제일 생각나는 점은 전원코드를 연결하니 미싱에서 바느질하는 지점에 조명장치가 있어 환하게 조명이 되어 정밀하게 미싱작업을 할 수있고 우측 계기판이 디지털로 작동이 되어 편리하게 작업을 할 수있습니다.

요즘 겨울철이라 점퍼를 두툼하게 입고 일터에 갑니다. 그런대 점퍼에 쟈크를 올리면 가끔 쟈크에 옷감이 물려 움직이지 안을 때가 있어 옷을 만들때 이런점을 미리 감안하여 만들면 불편이 없을것을 생각하면서 작은 일 같지만 미싱작업의 중요성을 알게됩니다. 

campus300 브라더미싱을 사용하면서 만든 옷이나 소품등을 모아 나중에 소개하여 드리는 것도 좋은 것 같고 사용하면서 장단점을 기록하여 놓았다 소개하면 나중에 사용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것 같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간단하게 가정용미싱 campus300을 개봉하면서 말씀드렸습니다.


투박하고 녹이 쓸어 사용하기 불편한 공업용미싱을 어느날 한쪽으로 밀쳐
내더니 모델명이 
campus300이라는 브라더미싱을 가져다 놓았네요.


전원코드를 연결하니 미싱에서 바느질하는 지점에 조명장치가 있어 환하게
 조명이 되어 정밀하게 미싱작업을 합니다.


campus300 브라더미싱의 포장을 열고 사용설명서를 보니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이것저것 만저보는 것처럼 습득하지 않으면 사용 할
수없을 정도로 많은 기능이 적용되어 있는 가정용미싱입니다. 




환하게 조명이 되어 정밀하게 미싱작업을 할 수있고 우측 계기판이
 디지털로 작동이 되어 편리하게 작업을 할 수있
습니다.




campus300 브라더미싱을 사용하면서 만든 옷이나 소품등을 모아 나중에
 소개하여 드리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투박하고 녹이 쓸어 사용하기 불편한 공업용미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