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튠즈로 부터 다운받은 어플 아이폰에서 어플정리

2013. 2. 4. 07:00컴퓨터/아이폰

반응형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아이튠즈로 부터 다운받은 어플로 유료어플과 무료어플을 다운받으면 자신의 아이폰화면에 어플이 나타나게 됩니다. 아이폰에서 어플정리에 대하여 알아 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다운받아 사용하는 어플이 많아지면 화면에서 찾아 사용하기가 쉽지 않은 일이 생깁니다. 이때 자주 사용하거나 중요도가 있는 어플, 종류가 같은 어플등으로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어플을 바탕화면에서 어플을 정리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유틸리티, 포털, tv, 금융, 네비게이션, 음악등 기능이나 특성이 비슷한 어플을 이름을 만들어 찾기쉽게 모아놓으면 아이튠즈로 부터 다운받은 어플이 많아져도 아이폰에서 어플정리로 찾기쉽게 정리 된 화면에서 어플을 사용하기 쉽습니다. 

아이폰에서 어플정리하는 방법은 아이폰 바탕화면에 나타난 어플 중 아무 어플에 지긋이 누르면 어플들이 어른 거리면서 약간 아지랭이 처럼 흔들이게 됩니다. 이 어플을 이동하려는 위치에 끌어 오면 어플의 자리가 이동되어 아이폰에서 바탕화면에서 어플이 정리 됩니다. 모아놓은 어플에 찾기쉽게 이름을 만드는 방법은 어플 중 아무 어플에 지긋이 누르면 어플들이 어른 거리면서 약간 아지랭이 처럼 흔들리고 있을 때 이름을 만들고자 하는 어플모음에 두번 클릭하면 자판이 하단에 나타나며 이름을 만들어 넣으면 됩니다. 수정도 역시 같은 방법으로 하면됩니다.

아이폰에서 어플정리 중 어플을 바탕화면에서 다른 바탕화면으로 이동하는 방법은 위와과 같은 방법으로는 이동되지 않습니다. 다른 페이지로 어플을 이동하려면 앞에 말씀 드린 바와 같이 아이폰 바탕화면에 나타난 어플 중 아무 어플에 지긋이 누르면 어플들이 어른 거리면서 약간 아지랭이 처럼 흔들리게 될 때 어플을 끌어다 페이지 옆에 가져다 놓고 잠시 기다리면 이동 하고저 하는 바탕화면 페이지로 이동을 하여 어플을 정리합니다.

 

어플을 이동하려는 위치에 끌어 오면 어플의 자리가 이동되어
아이폰에서 바탕화면에서 어플이 정리 됩니다.

 

이름을 만들고자 하는 어플모음에 두번 클릭하면 자판이 하단에 나타나며
이름을 만들어 넣으면 됩니다. 수정도 역시 같은 방법으로 하면됩니다.

 

바탕화면에서 다른 바탕화면으로 이동하는 방법 글쓴이의 동영상 보기 

http://tvpot.daum.net/v/_Okb53anvf4$

 

유틸리티, 포털, tv, 금융, 네비게이션, 음악등 기능이나 특성이 비슷한 어플을 이름을
만들어 찾기쉽게 모아놓으면 아이튠즈로 부터 다운받은 어플이 많아져도 아이폰에서
어플정리로 찾기쉽게 정리 된 화면에서 어플을 사용하기 쉽습니다. 

 

아이튠즈로 부터 다운받은 어플 아이폰에서 어플정리 포털모음

 

아이튠즈로 부터 다운받은 어플 아이폰에서 어플정리 금융모음

 

아이튠즈로 부터 다운받은 어플 아이폰에서 어플정리 tv모음

 

아이튠즈로 부터 다운받은 어플 아이폰에서 어플정리 유틸리티모음

 

아이튠즈로 부터 다운받은 어플 아이폰에서 어플정리 음악모음

 

아이튠즈로 부터 다운받은 어플 아이폰에서 어플정리 네비게이션모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