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 저장된 모든사진 삭제 쉽게하는 방법

2014. 6. 11. 20:54컴퓨터/블로그 만들기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이 많아지면 메모리가 줄어들어 다른 작업이 지체되는 영향을 줍니다. 많은 사진을 한장한장 천천히 확인하면서 삭제하는 방법은 주로 스마트폰에서 직접사용합니다. 사진의 양이 적다면 별 다른 고민이 없겠지만 다량의 사진을 스마트폰에서 직접 쉽게 모든 사진을 삭제하는 방법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컴퓨터에 옮기면서 삭제하는 방법도 많은 사진을 삭제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스캐너 및 카메라 마법사시작에서 일반적으로 삭제하는 기능이 있지만 고급사용자 옵션에서 모든 사진을 삭제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저장 된 모든 사진을 삭제하기 전 필요한 사진을 컴퓨터에 저장하고 고급사용자 옵션을 이용하면 쉽게 모든 사진을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진을 컴퓨터에 저장하면서 저장된 사진만 삭제하는 방법은 스마트폰에 남아있는 사진이 컴퓨터에 이중 삼중으로 저장되어 그 또한 올바른 사진 관리 방법이 아닙니다.

 


필요한 사진을 컴퓨터에 저장하고 고급사용자 옵션을 이용하면 쉽게 모든 사진을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연결된 카메라도 스마트폰과 같이 저장하고 모든 사진을 쉽게 삭제할수 있습니다. 사진을 저장 할 때 사진을 찾기쉽게 폴더의 이름을 만든다음 사진의 이름과 함께 저장하면 사진찾기가 편리합니다. 블로그 운영에서 저장된 사진의 중요성을 이전에 올려드린 글로 아래 소개합니다.

스마트폰 기능에서 카메라기능이 무엇보다 특별하게 우선으로 적용하기 때문에 성능도 무척 좋아지고 있으므로 소중하게 찍은 사진을 저장하고 관리 하는 일도 필요합니다. 고급사용자 옵션을 처음 사용해보니 쉽고 편리하여 블로그에 기록으로 남기면서 이전에 올려드린 글로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전하고자 합니다.


 




컴퓨터에서 아이폰으로 사진 옮기기는 아이폰 사진동기화로 해결

갤럭시s3 사진컴퓨터에 옮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