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earth (구글어스) 다운로드 받고 설치 한 후기

2015. 5. 15. 01:13컴퓨터/컴퓨터 활용

반응형

​Google earth (구글어스)를 다운로드 받아 잘 사용하던 중 이상한 현상이 생겨 여간 불편한 일이 아니였습니다. 컴퓨터의 성능이 달려 그런것으로 이해를 하려고 하였지만 도무지 아래 캡쳐한 사진처럼 Google earth (구글어스) 를 볼 수가 없어 답답하였던 것입니다.

Google earth (구글어스)는 유로화 되었다가 다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 할 수 있는데 Google earth (구글어스) 프로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다양하게 지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캡쳐사진 처럼 화면이 보이지 않아 원인을 알 수 없었는데 아도비리더9.0 구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후 다시 정상으로 지도 화면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알고보면 너무 쉬운 일이었지만 많은 시간 컴퓨터가 구형이라 설치가 안되는 줄 알았던 일이 잘못이었던 것입니다. 아도비리더와 Google earth (구글어스) 가 서로 호환이 되어 컴퓨터에서 지도화면이 정상으로 보여지는 것같았습니다. 아래는 컴퓨터에 구 버전 아도비 리더 9.0을 다운로드 받아 새로 설치하였는데 이전에 받아 놓은 버전은 완전히 삭제하고 설치하여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상으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후 지구촌 이곳저곳을 방문하여 자세하게 지형과 건축물을 살펴봅니다. 구글어스프로는 지도상에서 거리를 알아 볼 수도 있어 지역간 이동거리를 계산하여 보기도 합니다. 해외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은 반드시 구글어스에서 지도를 보고 미리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면 매우 좋은 여행기간이 될것같습니다. 구글지도에서 나이아가라 폭포, 스에즈운하, 앙헬폭포, 파리에펠탑등 해외 유명 명소를 둘러 보기도 합니다. Google earth (구글어스)를 다운로드 받고 설치 한 후기를 간략하게 올려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