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저장된사진휴대폰으로보내는방법

2015. 8. 16. 23:49컴퓨터/컴퓨터 활용

반응형

휴대폰에서 찍은 사진을 컴퓨터에 파일폴더와 파일이름을 만들고 ​저장하여 놓습니다. 여기서 휴대폰이라 함은 모바일기기를 모두 포함하며 모바일기기에 카메라 기능이 있으며 전화기 기능이 있는 기기를 휴대폰으로 통칭합니다. 휴대폰에서 찍은 사진은 자체 저장공간이 부족하고 너무 많은 사진을 저장하다보면 사진파일의 정리가 안되어 저장공간이 많은 컴퓨터에 사진을 저장합니다. 그런데 컴퓨터에 저장 된 사진을 휴대폰에서 사용하려면 아이폰의 경우 컴퓨터와 모바일기기간 동기화로 필요한 사진을 가져오기도 하고 포털에서 제공하는 드라이브 공간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컴퓨터에 저장된 아래 사진을 모바일기기에서 글쓰기 하면서 사용하기 위해 휴대폰으로 가져오는 과정을 설명합니다.


​오늘은 컴퓨터에 저장된 사진을 구글 드라이브를 이용하여 휴대폰으로 가져오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에서 간단한 글쓰기등으로 컴퓨터에 저장해 놓은 사진이 필요할 경우 사용하려고 하면 방법이 생각나지 않습니다. 휴대폰에서 컴퓨터에 사진을 저장하는 것은 일반화되어 쉽게 저장 할 수 있지만 오늘 주제로 올려 드리는 '컴퓨터에저장된사진휴대폰으로보내는방법,생각보다 불편합니다. 메일을 이용하여 보내는 방법도 있으나 사진의 데이타 용량이 많으면 보내기가 어려워 사용을 안하게 됩니다. 구글드라이브를 이용하면 컴퓨터에 저장된 사진을 사용 할 수있어 편리합니다. 필요한 사진을 구글드라이브에서 컴퓨터에 저장된 사진을 가져옵니다. 이렇게 컴퓨터에서 가져온 사진을 모바일 기기를 켜고 역시 구글 드라이브를 실행하여 사진을 휴대폰 사진 저장공간이 저장하여 놓으면 언제든지 필요할 때 사용 할수 있는 사진이 됩니다. 온라인상태가 아닌 오프라인에서 사진을 사용 할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휴대폰에서 구글 드라이브 사진을 다른 앱으로 보기를 하면 '이미지저장,이라는 화면이 보입니다. 여기서 바로 휴대폰으로 사진을 저장 할 수있습니다.
​​



​오늘은 아이폰기기에서 구글드라이브를 이용하여 컴퓨터에 저장된 사진을 가져오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많은 사진 중 필요한 사진 일부만 휴대폰으로 가져와 사용하면서 좋은 점은 사진 원본이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어 중요한 사진이 분실되지 않는 점입니다. 모바일 기기중 저장공간이 부족한 기기는 여러가지 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사진을 찍으면 컴퓨터에 바로 저장하고 모바일기기에는 사진을 남겨 놓지 않고 사용하므로 '컴퓨터에저장된사진휴대폰으로보내는방법'이 필요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