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메이커 다운로드 Windows 10 운영체제에서 무료로 받기

2016. 5. 2. 22:41컴퓨터/컴퓨터 활용

반응형

컴퓨터에 Windows 10 운영체제를 설치하고 Windows 프로그램을 확인하여 보니 무엇인가 허전한 느낌이 들었는데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가져올 프로그램의 숫자가 몇개 되지 않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워낙 낙후된 Windows Xp 운영체제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이 잘 구동되지 않아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기간이 감소하여 사용방법을 잊을 번하였는데 새로운 Windows 10을 설치하여보니 다시 컴퓨터를 많이 사용할 것 같습니다.

무비메이커 다운로드는 정품 소프트워어를 설치하면 무료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무료로 받는 제품으로 무비메이커를 비롯하여 windows media prayer와 사진 갤러리등 Windows 필수 패키지에 포함되어 나만의 영화 스튜디오를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무비메이커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곳을 연결하여 놓습니다. 캡쳐사진은 번역기를 사용하여 한글로 보여주는 화면입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en-us/windows/movie-maker


무비메이커를 다운로드 받으면 파일 탐색기에서 다운로드 폴더에 wlsetup-we 파일로 다운로드되어 있어 이 파일을 열어 설치하면 무비메이커등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설치 과정에는 ms 개정에 로그인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저의 경우 개정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다시 설정하면서 코드번호를 메일로 보내고 받아 개인정보 보호에 철저하게 대비하는 것같았습니다. 

Windows Xp 운영체제를 사용하면서 무비메이커를 많이 이용하였으면 거기에 관한 글들을 블로그에 올려놓아 공유하였던 일도 많았습니다. 이제 새로운 운영체제로 무비메이커를 사용하여보고 달라진 점이 무엇이고 특별한 사용방법이 있으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검색창에 '무비메이커'를 넣고 검색하여보니 무비메이커와 직접 연관된 10개의 글을 찾아 가지고 왔네요. 녹색주택에서 it에 관한 글과 컴퓨터에 관한 글을 주로 많이 다루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 말씀드리자면 집짓는 일은 어느정도 한계가 있어 글의 주제를 찾기가 쉽지 않아 가끔 올리는 수준입니다. 

반면 it에 관한 글과 컴퓨터에 관한 배움은 무궁무진하여 공부하면서 글의 주제를 찾을 수 있고 찾은 내용을 이웃에게 알려드리는 일이 많습니다. 저의 블로그의 글의 60%는 it에 관한 글과 컴퓨터(스마트폰 포함)에 관한 글이 차지합니다. 블로그 스킨도 많은 부분 직접 수정하여 운영합니다. 

무비메이커를 다운로드 받았는데 ms사이트와 접속을 하니 Windows 10 운영체제의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는 줄 알고 있는 것을 보면서 정직하게 살아야 된다는 것을 느끼며 편법은 언젠가 망조가 든다는 것을 배우면서 이만 물러갑니다.

블로그 검색창에 '무비메이커'를 넣고 검색 아래 클릭하여 글 구경하러 가기

 무비메이커: 10개의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