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에서 스마트폰 USB연결 사진 및 비디오 가져오기

2016. 5. 11. 22:35컴퓨터/블로그 만들기

반응형

윈도우10에서 스마트폰을 USB로 연결하면 새로운 사진과 동영상을 찾아 아래 사진처럼 보여 줍니다. 찾아 온 사진을 선택하면 바로 사진폴더에 날짜별로 저장되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윈도우 구 버전에서 스마트폰을 컴퓨터에 USB로 연결하여 사진 및 비디오 가져오기는 불편한 점이 많았으나 윈도우10은 편리하게 사진과 동영상을 가져 올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USB로 연결하면 새로운 사진과 동영상을 찾아 바로 가져 올 수도 있지만 다른 방법으로 사진 및 비디오를 가져오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파일탐색기에서 USB로 연결된 스마트폰을 찾습니다. USB로 연결된 스마트폰 저장장치를 왼쪽 마우스를 클릭하여 사진 및 비디오 가져오기 선택합니다.


윈도우10 파일탐색기에서 USB로 연결된 스마트폰의 사진 및 비디오 가져오기를 선택하면 이전에 가져온 사진을 제외하고 새로 촬영한 사진 및 동영상을 가져 오기 때문에 중복으로 가져오는 것을 방지 하기도 합니다. 날짜별로 폴더를 자동으로 만들어 저장되기 때문에 새로운 사진과 동영상을 쉽게 구분하여 가져 올 수 있어 편리합니다.

구 버전 윈도우XP를 사용하다 윈도우10을 이용하여 보니 여러면에서 기능이 향상되어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도움이 되며 프린터를 연결하면 바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고 바로 프린터를 사용하는 점이 좋습니다. 윈도우10에서 프린터 드라이버를 찾아서 연결 했는지 바로 연결되어 프린터를 사용하는 것처럼 타 기능도 이 처럼 편리한 기능이 있으나 특별한 기능이 있으면 찾아 알려 드리려합니다.

윈도우10에서 스마트폰을 USB로 연결하여 사진 및 비디오를 가져오기에 대하여 요약하면 예전 버전보다 쉽게 사진이나 동영상을 가져 올 수 있고 날짜별로 폴더에 저장되므로 사진을 찾아 이용 할 때 일기처럼 사진이 저장되어 자신이 촬영한 사진의 스토리를 이어 갈 수 있어 좋습니다. 윈도우10을 설치한 후 블로그에 글을 쓰고 사진을 올리는 환경이 나이아져 도움이 됩니다.

   

파일탐색기에서 USB로 연결된 스마트폰을 찾습니다.


왼쪽 마우스를 클릭하여 사진 및 비디오 가져오기 선택합니다.


윈도우10을 이용하여 보니 여러면에서 기능이 향상되어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예전 버전보다 쉽게 사진이나 동영상을 가져 올 수 있고 날짜별로 폴더에 저장


이전에 가져온 사진을 제외하고 새로 촬영한 사진 및 동영상을 가져 오기
때문에 중복으로 가져오는 것을 방지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