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카메라 후레쉬 이럴 때 사용하기

2016. 5. 18. 20:03컴퓨터/생활과 과학

반응형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1200~1600만화소로 높아지고 있어 화질과 선명도에서 경쟁이 치열하며 특히 낮은 조도에서 촬영한 사진이 잘 나오는 기기를 비교하여 소개하는등 스마트폰에서 카메라는 여러가지 기능 중 으뜸을 차지합니다.

스마트폰 카메라 후레쉬는 평소에 잘 사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럴 때 사용해보면 좋습니다. 저의 경우 차량의 엔진을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부분에 스마트폰 카메라 후레쉬를 켜고 촬영하여 고장유무를 확인하기 좋습니다. 유압장치에서 유압유가 누유되는 부분이 어디인지 확인하여 수리하여 스마트폰 카메라 후레쉬를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굴삭기 유압장치인 콘트롤 박스 뒷면은 전혀 볼 수 없어 누유가 되고 있는 부분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때 스마트폰 카메라 후레쉬를 켜고 콘트롤 박스 뒷면에 방향을 조종하고 카메라셔터를 눌러 촬영하거나 이어폰과 연결하여 이어폰의 버튼을 이용하여 카메라셔터를 누르면 더 정확하게 특정 부분을 촬영하기 좋습니다.


   콘트롤 박스 뒷면에 방향을 조종하고 카메라셔터를 눌러 촬영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부분에 스마트폰 카메라 후레쉬를 켜고 촬영하여 고장유무를 확인


유압장치에서 유압유가 누유되는 부분이 어디인지 확인

 

누유되는 부분이 어디인지 확인하여 수리하여 스마트폰 카메라 후레쉬를 유용하게 사용


스마트폰 카메라 후레쉬는 평소에 자동으로 설정하거나 꺼놓고 사용하는 분들이 대부분 일겁니다. 스마트폰 카메라 후레쉬는 켜놓고 사용하면 사진을 촬영 할 때마다 후레쉬가 켜지기 때문에 꺼놓거나 자동으로 설정해 놓고 사용합니다. 아래 캡쳐사진은 아이폰 카메라 설정화면으로 기기마다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카메라 후레쉬는 자동차 액셀 샤프트축 고무브츠의 파손유무를 확인하면서 사용하였던 일이 있었는데 그 때도 역시 카메라 후레쉬를 켜고 촬영하여 고무브츠의 상태를 쉽게 확인하였던 일이 생각이 납니다. 스마트폰 카메라 후레쉬 이럴 때 사용하기라는 제목으로 일상에서 유용하게 스마트폰카메라를 사용하였던 일을 소개하여 드리면서 마칩니다. 

 아이폰 카메라 설정화면으로 기기마다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