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전기면도기 날과 망(32B)쇼핑몰에서 구입

2016. 5. 20. 20:58컴퓨터/생활과 과학

반응형

오늘은 브라운 전기면도기 날과 망을 쇼핑몰에서 구입하였던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전기면도기는 날과 망은 마모되면 교체하여 사용합니다. 배터리가 내장 된 면도기 본체는 쉽게 고장이 나거나 배터리성능이 저하되지 않아 비교적 오래 사용하는 편입니다.

면도기 날과 망을 구입하기 위해 쇼핑몰에서 찾으려 하였으나 사용하는 면도기 본체에 모델명이나 기본적인 기기의 설명부분이 잘 보이지 않아 찾기를 거듭하다 커트 날은 위로 밀어 올리자 나타나 날과 망이 32B라는 것을 알게되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브라운 전기면도기 날과 망(32B)쇼핑몰에서 구입

전기면도기는 날과 망은 마모되면 교체하여 사용

브라운 전기면도기 날과 망 32B를 쇼핑몰에서 검색하여 보니 몇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구입하게 되었는데 브라운 전기면도기 날과 망 32B를 비롯한 70S, 11B, 10B, 31B, 31S, 32S, 40B, 51S등 기기마다 날과 망의 모양과 기능이 다른 것을 쇼핑몰에서 검색으로 찾아 알게 되었습니다.

면도기의 기종이 오래된 제품도 쇼핑몰에서 검색으로 찾아 보면 면도기 날과 망 교체용으로 부품을 찾아 구 할 수 있습니다. 얼마 전 수도꼭지가 잠금이 잘 안되어 고무 패킹부품을 쇼핑몰에서 구하려 하였으나 가까운 곳에서 수도 꼭지 자체를 구입하여 교체한 적이 있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기기도 부품으로 구입하면 다수 개를 싼값에 구입 할 수 있으나 부품으로 판매하지 않는 제품도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브라운 전기면도기 날과 망(32B)쇼핑몰에서 구입하여 사용하면서 도움이 될 것 같아 올려드립니다.  

설명부분이 잘 보이지 않아 찾기를 거듭하다 커트 날은 위로 밀어 올리자
나타나 
날과 망이 32B라는 것을 알게 됨

브라운 전기면도기 날과 망 32B를 비롯한 70S, 11B, 10B, 31B, 31S, 32S, 40B, 51S등
기기마다 날과 망의 모양과 기능이 다른 것을 쇼핑몰에서 검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