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x 케이블 3.5파이에서 2.5파이로 변환하는 옥스선 사운드 케이블

2016. 6. 8. 21:51컴퓨터/생활과 과학

반응형

​aux 사운드 케이블을 쇼핑몰에서 무려 5개를 구입한 이유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5파이 케이블은 많은 기기에 적용하는 잭으로 이용되고 있으나 2.5파이 잭은 자동차나 건설기계등에 적용하는 사운드 케이블 삽입구 입니다. 어떤 연유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2.5파이 사운드 케이블 연결구가 되다보니 ​aux 사운드 케이블을 구입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5개를 한꺼번에 구입한 이유는 이전에 어렵게 구입하여 사용하다 선이 단락되어 또다시 구입하게 되었는데 이전 ​사용하던 aux 사운드 케이블 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튼튼하게 만들어진 것 같아 구입하게 되었는데 3.5파이에서 2.5파이로 변환하는 옥스선 사운드 케이블은 스마트폰에서 듣는 음악이나 영상등 소리를 차량 스피커에서 크게 들을수 있는 연결선입니다.

 3.5파이에서 2.5파이로 변환하는 옥스선 사운드 케이블 



​사진에서 보는것 처럼 연결잭의 굵기가 다릅니다. aux 케이블 3.5파이에서 2.5파이로 변환하는 연결잭과 같은 기능을 하는 간단한 컨넥터도 있으나 구입하지 못하였지만 3.5파이 컨넥터를 선이 없이 바로 2.5파이로 변환하는 옥스선 사운드 케이블도 같은 기능을 합니다.

자동차나 건설기계등 소음등으로 인해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거나 영상의 소리를 들을 때면 소리가 잘 들리지 않아 불편합니다. 이때 aux 케이블 3.5파이에서 2.5파이로 변환하는 옥스선이 소리를 크게 들을수 있도록 차량에 스피커에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런 방법으로 스마트폰을 잘 사용하는 것을 보고 주변 분들이 어디서 구입하였나 물어보고 구입하는 방법을 물어오기도 합니다. 5개를 구입하여 놓았으니 나누어 주려고 합니다. 쇼핑몰에서 구입하려면 aux 케이블, 3.5파이에서 2.5파이로 변환, 옥스선 사운드 케이블등으로 검색어로 찾으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