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하우스 이동식주택 에너지절약형 주거지

2018. 11. 9. 01:17블로그소개/친환경주택소개

반응형

​타이니 하우스를 처음으로 일반에게 알린것은 디 윌리암스(Dee Williams)로 타이니하우스에서 생활함으로 자신의 삶을 차분하게 생각해 볼 여유가 생겼다는 것이다. 디 윌리암스는 인간의 존재 의미를 날마다 살아 가면서 찾을 수 있는가 묻고있다.
큰 집을 구매하며 관리하고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기 위해 쓰는 돈이 많아져 본질적으로 중요한 것에 돈을 쓰지 못하는 일이 안타가웠다. 그는 타이니 하우스를 시작한 이유에 대해 "정말 하고 싶은 일에 시간과 돈과 체력을 사용하고 싶다"고 답했다.
타이니하우스은 바퀴가 달린 이동식이 있고 우리가 주변에서 보는 작은 집 즉 이동식주택인데 고정식으로 농막이나 컨테이너 집들이 타이니 하우스라 할 수있다.
주택가 거니는 중 하늘에 십자형태 젯트형 구름


자료출처 : 캡쳐이미지 -외국사이트에서 찾은 타이니하우스


타이니 하우스(Tiny House)’는 부피가 작은 집에서 생활하는 것을 말하는데 미국이나 일본에서는 큰 자연재해와 과도한 부채를 안고 집을 구입하여 그것으로 인하여 경제 파탄이 있었던 때라 집은 사는것이 아니라 사는 곳으로 인식하게 되어 타이니하우스가 인기가 있는것 같다.
단열이 잘 되는 작은 집은 우선 여름이나 겨울철 에너지 비용이 크게 줄어들어 그만큼 돈의 사용을 줄일 수 있고 작은 집의 특성상 가구나 불필요한 물건을 체우는 공간이 적어 그러한 물건의 구입이 줄어들어 절약 할 수있다.
타이니하우스는 이동식주택이며 에너지절약형 주거지로 많은 젊으니 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보고있다.월급으로 10억 20억 언제 벌어 집사냐? 1000만원 한번 모아봐라 얼마나 힘드는지 고로 1000만원 빚을 내 쉽게 쓰는 사람과 사귀지 않는것은 미래를 보는 안목있는 사람이다.
🎷🎼🎹

에너지 절약이 중요한 이유는 우리나라는 원유를 수입하기 때문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사용하는 돈들이 외부로 유출되어 그만큼 삶의 만족도가 낮아진다.그러므로 작은 집과 같은 생활의 발상이 필요한 시점이다.
🚖🚘🏠🏡♥️⭕️💯

​​타이니 하우스 멋진 디자인 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