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나비 imovie 영상편집 나비가 꿈꾸는 세상 동영상 편집하는 법

2019. 1. 5. 01:10기록물/영상자료

반응형

​imovie 모바일 앱을 아이폰에서 실행하여 영상편집을 해보았는데 여러가지 기능 중 영화 예고편을 만드는 것처럼 간략하게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처음​ imovie 모바일 앱으로 영상을 만들다 보니 구성에서 부족한 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앱으로 영상 편집을 능숙하게 사용하다 보면 고품질 영상도 많들수 있을 것으로 봅니다.

모바일에서 영상 편집을 하는 프로그램을 splice 앱도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imovie와 splice는 서로 장단점을 보완하여 영상을 편집합니다.

imovie와 splice를 그동안 사용하여 보니 imovie 앱은 영상을 자르거나 분리 할 때 편리하고 무엇보다 세로로 된 영상을 가로로 회전시키는 기능이 있어 그런면에서 좋은 동영상 편집기라 생각합니다.

splice 앱은 영상을 자르거나 분리 할 때 어렵고 불편하며 세로로 된 영상을 가로로 회전 하는 기능은 없으나 영상을 빠르게 편집하거나 어느 특정 부분에 사진이나 영상을 추가하거나 제거하기 쉽고 특히 오디오를 입력하는 기능이 돕보입니다.

imovie와 splice서로 보완하여 사용한다는 것은 이렇습니다. 불필요한 영상을 자르거나 세로로된 영상을 회전 할 때 imovie를 사용하고 전체적인 영상을 편집 할 때 splice 앱을 사용합니다.

영상으로 올려 드린 제목 '꽃과 나비 imovie 영상편집 나비가 꿈꾸는 세상 동영상 편집하는 법' 동영상으로 ​imovie 모바일 앱에서 편집 한 영화 예고편을 만드는 것처럼 간략하게 만든 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