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뷰 블로그 순위를 내리는 방법

2011. 1. 29. 07:00컴퓨터/블로그 만들기

반응형

2달전 내리면 안되는 글을 바보같이 내렸던 접니다. 그런데 다시 순위가 원 위치로 돌아 가려고 합니다. 저의 블로그 주소지는 다음 소속이라 떠나면 안되는 몸이라 여기에 눌러 앉아 있습니다.
제가 순위와 베스트에 다른 분보다는 자유롭기 때문에 순위를 내리면 블로그를 편하게 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순위와 베스트에 별로 관심이 없다고 하면 거짓말 이겠지요. 지난 번보다는 그럴 려니하고 지내니 괜찮습니다. 대신 글을 올리지 않으면 감각도 잃고 블로그를 하지 못 할 일도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글은 올립니다.

   


다음뷰에서 현재 주는 순위가 불만이 있다거나 베스트에 불만이 있어 순위를 내리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 주시기 바랍니다. 장기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서 저만이 하고자 하는 방법입니다. 절대 따라 하지마세요. 저만의 방법입니다.  



다음 뷰에서 그래도 열심히 하여 방문자 수는 적지 않아 보입니다. 후반부에 대부분은 검색으로 들어오신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다음뷰에서 유입이 많았습니다.


  
제가 다음뷰에 올인 하려고 하지 않는 것은 무슨 일이든 올라가면 내려가는 일이 반드시 있습니다. 그러나 스스로 내려가는 훈련을 하다보면 어느새 자기도 모르게 올라가게 되는 것들을 경험해 본  50년 이상을 살아 본 저의 경험담도 있답니다.

아무튼 썬도그님 처럼 흔들림 없이 줄기차게 블로그에 좋은 글을 올리는 것 만이 해답입니다. 다음뷰는 옆에서 도와 주는 역할이라고 생각하면 오히려 편해집니다. 저의 블로그 소속이 다음이 아닙까? 제가 어떻게 되었던 소속을 벋어나지 않은 한 규정에 따르는 일들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트위터나 페이스북등 주변환경이 나날이 변해갑니다. 다음이나 네이버 등으로 구별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주변 환경이 아무리 변하더라도 좋은 컨텐츠를 지닌 블로그는 오히려 더 좋은 환경이 될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힘이 들면 휴식을 취해 가면서 꾸준한 블로그를 운영하시기 바라면서 한 말씀드렸습니다. 

댓글은 막아 놓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