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용 CD롬 변환젠더 (노트북에서 데스크탑)를 구입

2011. 4. 14. 21:55컴퓨터/컴퓨터 활용

반응형

예전에 사용하던 노트북용 DVD-ROM & CD-RW DRIVE가 있어 데스크탑에서 사용 할 수 없을까? 생각해 보는 일이 있었지만 변환젠더라는 용어를 알 수 없어 쇼핑몰에서 주문 할 수 가 없었지만 변환젠더라는 단어를 알고 주문을 하니 몇 일만에 노트북용 CD롬 변환젠더를 받게 되었습니다.

아주작은 물품이고 가격이 택배비와 비슷한 가격이지만 요긴하게 사용 하고 있습니다.
DVD-ROM & CD-RW DRIVE 노트북용이라 데스크탑에서 변환젠더가 있어야 사용합니다.

CD-RW가 필요하기 때문에 데스크탑 용으로 새로 구입하면 비용이 들것 같아 사용하지 않은 노트북용 DVD-ROM & CD-RW DRIVE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CD-RW가 가끔 필요 할 때가 있습니다. 서류를  CD로 제출하라든지 CD에 자료를 저장하거나 하드디스크에 보관된 사진자료 등을 CD에 저장하여 하드의 메모리용량을 줄여 주는 좋은 기능을 합니다.

요즘은 컴퓨터에 가상으로 CD를 읽는 CD스페이스라는 프로그램이 있지만 설치하여 사용하다 제거 하려고 할 때 물리적 CD장치와 충돌을 읽으켜 제거가 되지 안아 답답한 경우가 있어 가상으로 CD를 읽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쇼핑몰에서 노트북용 CD롬 변환젠더라는 용어를 모르고 있었더라면 사용하지 않고 있는 노트북용 DVD-ROM & CD-RW DRIVE를 폐기처분 하려고 했을 것입니다. 

다행히 노트북용 DVD-ROM & CD-RW DRIVE를 잘 사용하게 되어 작은 부품이지만 쇼핑몰에서 찾아 보기를 잘 했답니다.

찾고자하는 물건의 이름을 정확한 단어만 입력하면 없을 것 같은 물건들도 쇼핑몰에 올려져 있는 때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쇼핑몰에 올려진 물품의 단어와 일치하여야 찾아주므로 찾으려는 물품의 단어의 선택이 중요한 것을 여러번 경험하였던 것을  DVD-ROM & CD-RW DRIVE 변환젠더를 찾아 사용하면서 소개하였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노트북용 DVD-ROM & CD-RW DRIVE를 데스크탑에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쇼핑몰에서노트북용 CD롬 변환젠더 (노트북에서 데스크탑)을 찾아 주문하였던 기록입니다.


쇼핑몰에 소개되어 있던 안내문 입니다.


노트북용 DVD-ROM & CD-RW DRIVE의 변환젠더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노트북용 CD롬 변환젠더를 보내주면서 쿠폰도 보내주었지만 사용할 수 있을 련지?






노트북용 DVD-ROM & CD-RW DRIVE를 잘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