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임재범씨가 불렀던 윤복희씨의 여러분~~

2011. 5. 22. 22:24기록물/음악자료

반응형

나가수 임재범씨가 감동으로 불렀던 윤복희씨의 여러분~~
노래의 가사말로 의미가 전달되는 듯합니다
주일저녁 의미있는 음악을 올려 봅니다.

녹음 상태가 완벽하지 않은 것 같지만 가사를 보시고
좋은 시간 되세요.
여러분~~ 

중간에 음악과 가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네가 만약 괴로울 때면

내가 위로해 줄께 네가 만약 서러울 때면

내가 눈물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 할 때 내가 너의 벗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친구여

나는 너의 형제여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여

(영어가사) 생략

네가 만약 외로울 때면

내가 친구가 될께 네가 만약 힘들 때면

내가 웃음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 할 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친구여

나는 너의 형제여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여

만약
  내가 외로울 때면 누가 나를 위로 해주지? 
여  러  분 !


아~~~ 임재범~~ by Seokzzang Yun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