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아이폰4s 보조배터리 사용 후기

2012. 4. 27. 19:38컴퓨터/아이폰

반응형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배터리의 충전여부와 남아 있는 배터리로 사용 가능한 시간에 대하여 신경을 쓰게됩니다. 배터리가 완전 방전을 하면 배터리성능이 저하되기 때문에 주의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아이폰 4s를 구입하고 사용하면서 배터리가 탈부착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자주 충전을 해주는 일이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불편한 점을 알고 미리 아이폰 4s의 배터리 용량의 약 3배가 되는 보조배터리를 5개월 전에 구입하여 사용해 본 후기를 올려봅니다. 요즘 스마트폰은 인터넷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일이 많은 편이라 사용한 만큼 배터리의 소모는 필연적입니다. 실제 T.V 동영상이나 데이터용량이 많은 게임 같은 프로그램은 배터리의 소모가 더 증가합니다.

스마트폰은 방전이 되면 빠른 시간에 충전이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폰처럼 내장 된 배터리는 언제나 충전에 신경이 쓰이는 일입니다. 갤럭시 시리즈는 탈부착형으로 보조 배터리를 가지고 다니면 배터리 문제에서 어느 정도 자유롭지만 베터리 내장형 스마트폰은 보조 배터리를 구입하여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이폰4s를 사용하면서 용량이 많은 보조배터리를 사용하여 보니 휴대하기는 불편하지만 배터리 충전으로 스마트폰을 방전시키지 않아 좋습니다. 자동차에도 충전장치가 있지만 사용자가 버스나 지하철 여행, 등산등 야외 활동을 하다보면 배터리의 잔량이 적어 사용을 못하게 될 때 보조 배터리는 큰 역할을 합니다.

스마트폰에 사용하는 보조 배터리는 이동식 전원코드로 보면 됩니다. 이동하면서 스마트폰을 사용 할 수 있어 불편함이 없었던 것을 봅니다. 저의 경우 블로그에 올려드리기 위해 동영상을 찍거나 사진을 편집하다 보면 더 많은 배터리가 소모되기 때문에 보조배터리의 용량이 적은 것도 문제가 됩니다.

아이폰 4s 배터리에 3배의 용량을 가진 보조배터리를 구입하여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없었으며 언제나 보조배터리는 부족한 양만큼 충전을 해주고 사용하므로 보조배터리가 방전되는 일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5개월 전 보조배터리를 구입하면서 올려 드린 글을 소개하고 마칩니다.

 

스마트폰은 방전이 되면 빠른 시간에 충전이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폰처럼 내장 된 배터리는 언제나 충전에 신경이 쓰이는 일입니다.

 

아이폰 4s를 구입하고 사용하면서 배터리가 탈부착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자주 충전을 해주는 일이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은 인터넷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일이 많은 편이라 사용한 만큼 배터리의 소모는 필연적입니다. 실제 T.V 동영상이나 데이터용량이 많은 게임 같은 프로그램은 배터리의 소모가 더 증가합니다.

 

아이폰 4s 배터리에 3배의 용량을 가진 보조배터리를 구입하여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없었으며 언제나 보조배터리는 부족한 양만큼 충전을 해주고 사용하므로 보조배터리가 방전되는 일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갤럭시 시리즈는 탈착형으로 보조 배터리를 가지고 다니면 배터리 문제에서 어느 정도 자유롭지만 베터리 내장형 스마트폰은 보조 배터리를 구입하여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동차에도 충전장치가 있지만 사용자가 버스나 지하철 여행, 등산등 야외 활동을 하다보면 배터리의 잔량이 적어 사용을 못하게 될 때 보조 배터리는 큰 역할을 합니다. 보조배터리는 스마트폰 뿐만아니라 디지털카메라등 휴대용으로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은 거의 사용가능합니다. 참고로 USB잭으로 연결하는 제품은 보조배터리로 사용가능한 제품이 많습니다. 이때 필히 사용여부를 기기에서 참고하여 사용하는 것을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기기에 따라 전원의 용량과 사용방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아이폰 4s를 구입하고 사용하면서 배터리가 탈부착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자주 충전을 해주는 일이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아이폰 4S에서 스크린샷으로 캡쳐한 사진입니다. 70%의 배터리의 양이 표시되고 있으면 충전 중 이라는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스마트폰은 방전이 되면 빠른 시간에 충전이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폰처럼 내장 된 배터리는 언제나 충전에 신경이 쓰이는 일입니다. 배터리를 관리하는 아이폰 어플입니다.

보조배터리팩으로 스마트폰등에 듀얼충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