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찾을 때 아이콘 정렬 순서 활용하기

2012. 5. 14. 10:45컴퓨터/컴퓨터 활용

반응형

요즘은 스마트폰에 장착된 카메라성능이 우수하여 여행을 하거나 특별한 일이 있을때 동영상이나 사진을 많이 찍게됩니다. 이렇게 많은 사진에서 특별한 사진을 찾거나 블로그에 올리기 위해 찍어놓은 사진을 찾으려고 할 때 찾기 쉬운 방법을 활용하고 있어 소개하여드립니다.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은 줄 압니다만 자주 질문을 받았기에 올려드립니다.

찍어 놓은 사진에서 사진을 쉽게 찾는 방법은 컴퓨터 파일저장 화면 메뉴에서 보기를 클릭하면 드롭다운 메뉴 내용이 아래로 펼쳐집니다. 여기에 아이콘 정열순서를 또 클릭하면 다시한번 메뉴가 펼쳐집니다. 이렇게 두단계로 나누어 펼쳐지기 때문에 사진에 관한 정보를 알 수 있는 탭을 잘 모르는 일이 될 수 도 있습니다.

아니콘 정열 순서에는 사진의 이름과 사진파일의 크기, 사진파일의 형식등을 알 수 있고 사진을 수정한 날짜와 사진을 찍은 날짜로 정열하여 사진을 찾기 쉬게 순서대로 나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콘정열 순서 중 수정한 날짜에 체크를 하고 사진파일을 확인하여 보면 사진 종류별로 모아 놓은 폴더도 함께 정열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은 날짜로 아이콘을 정열하면 오래 전 사진과 최근에 찍은 사진이 순서별로 나열되기 때문에 찍어 놓은 사진을 찾을 때 매우 편리합니다. 찍어 놓은 사진이 많지 않은 때는 유용하지 않았던 컴퓨터에 파일화면의 메뉴에 있는 아이콘 정열 순서 탭이 많은 사진을 저장하다보니 매우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 간단하게 소개하여 드립니다.

찍어놓은 사진을 찾으려고 할 때 찾기 쉬운 방법을 활용하고 있어
소개하여드립니다.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은 줄 압니다만
자주 질문을 받았기에 올려드립니다.

 

아니콘 정열 순서에는 사진의 이름과 사진파일의 크기, 사진파일의
형식등을 알 수 있고 사진을 수정한 날짜와 사진을 찍은 날짜로
정열하여 사진을 찾기 쉬게 순서대로 나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은 날짜로 아이콘을 정열하면 오래 전 사진과 최근에 찍은 사진이 순서별로
나열되기 때문에 찍어 놓은 사진을 찾을 때 매우 편리합니다. 찍어 놓은
사진이 많지 않은 때는 유용하지 않았던 컴퓨터에 파일화면의 메뉴에
있는 아이콘 정열 순서 탭이 많은 사진을 저장합니다.

찍어 놓은 사진이 많지 않은 때는 유용하지 않았던 컴퓨터에 파일화면의 메뉴에
있는 아이콘 정열 순서 탭이 많은 사진을 저장하다보니 매우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 간단하게 소개하여 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