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충전기에서 2개의 USB충전기로 모바일기기 충전하기

2012. 7. 23. 07:00컴퓨터/모바일

반응형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을 휴대하면서 충전을 해야하는 일이 생깁니다. 가정용 전원에 충전기를 기기를 연결하여 충전하는 일이 일반적인 충전방법입니다. 그러나 차량으로 이동하면서 차량용충전기로 모바일기기에 충전을 하는 일도 필요합니다.

차량용충전기는 다양하게 제조하여 보급되고 있고 모바일기기에 연결하는 방식도 여러가지가 있는 것을 봅니다. 모바일 기기단자와 같은 잭에 일반휴대폰 충전기에서 사용되는 잭을 바꾸어 끼우는 방식도 있고 차량용충전기에 USB충전기가 하나인 경우도 있는 것을 봅니다.

오늘 소개하여드리는 차량용충전기에서 USB충전로 충전하는 잭이 2개인 차량용충전기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차량을 장시간 운전하는 분들이나 건설기계운전자들은 차량용충전기를 많이 사용하여 모바일기기에 충전을 합니다. 요즘 출시되는 차량이나 건설기계는 USB충전잭이 설치된 것을 보기도 합니다.

하나의 충전기에서 2개의 USB충전기가 필요한 이유는 모바일기기의 종류가 많고 요즘은 휴대용기기를 충전하기 위해 USB로 충전을 하는 방식을 많이 사용합니다. 모바일기기를 동시에 충전을 하기위해 차량용충전기에서  2개의 USB충전하는 장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차량용충전기는 제품의 품질을 보고 잘 선택하여야 합니다. 싼값에 구입하여 몇번을 사용하지 못하고 고장이 나는 경우도 있는 것을 봅니다. 아래에 올린 사진들은 제품을 구입하고 편리하게 사용하면서 올려봅니다.

자세한 제품의 스펙은 올려진 사진을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