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이어폰의 몇가지 특징

2012. 9. 19. 08:47컴퓨터/아이폰

반응형



아이폰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요즘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편리한 기능 몇가지 특징을 느낀대로 알아봅니다.


먼저 이어폰의 배선이 고무줄과 같은 느낌으로 신축성이 있는것 같아 이어폰 선이 엉키는 현상이 많지 안아 보입니다.


아이폰 이어폰에 연결된 스위치는 부피가 작아 처음에는 별다른 기능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작은 스위치에 다양한 기능이 적용되어 있는 것을 봅니다.

스위치를 세워 놓은 상태에서 상단을 누르면 이어폰의 소리 즉 전화 음성이나 음악등 소리를 크게 들을 수 있고 아래쪽을 누르면 소리가 적아지는 가능이 있는것을 봅니다.


스위치 중간을 누르면 소리를 끄거나 켜는 작동을 하기도 하고 전화를 받을때 누르면 통화를 바로 할 수 있고 이때 듣고 있던 음악은 잠시 멈추고 통화를 마치기 위해 한번 다시 누르면 통하는 끊기고 듣고 있던 음악이 다시 켜지는 것을 봅니다.


스위치 뒷면을 보니 아주 작은구멍이 보입니다 . 이곳이 마이크 기능을 담당하는 곳입니다.

아이폰 이어폰에 작은 구멍이 뚫린것은 소리가 귀에 들려 질 때 외부의 소리도 적당하게 들리게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기능으로 보행하면서 이어폰을 사용 할 때 주변의 소리에 반응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이어폰의 배선이 고무줄과 같은 느낌으로 신축성이 있는것 같아 이어폰 선이 엉키는 현상이 많지 안아 보입니다.

 

 

 

아이폰 이어폰에 작은 구멍이 뚫린것은 소리가 귀에 들려 질 때 외부의
소리도 적당하게 들리게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스위치를 세워 놓은 상태에서 상단을 누르면 이어폰의 소리 즉 전화 음성이나
음악등 소리를 크게 들을 수 있고 아래쪽을 누르면
소리가 적아지는 가능이 있는것을 봅니다.

 

스위치 중간을 누르면 소리를 끄거나 켜는 작동을 하기도 하고
전화를 받을 때 누르면 통화를 바로 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뒷면을 보니 아주 작은 구멍이 보입니다 . 이곳이 마이크 기능을 담당하는 곳입니다.

 

아이폰 이어폰에 연결된 스위치는 부피가 작아 처음에는 별다른 기능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작은 스위치에 다양한 기능이 적용되어 있는 것을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