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에 필요한 것 아이폰 전용 손전등 어플

2012. 9. 23. 20:05컴퓨터/아이폰

반응형



 

오늘은 생활에 필요한 것 중 손전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여 사용하여보고 좋은 것 같아 소개하여 드립니다. 스마트폰을 초창기에 구입한 제품에는 버튼을 눌러 손전등을 켜는 방법으로 스마트폰에서 손전등을 사용하였던 제품도 사용하여 보았답니다.

그때 사용하던 손전등은 스위치를 켜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조명이 꺼지는 기능을 불편하게 사용하였던 적이 있었으나 오늘 소개 하여드리는 아이폰 전용 손전등 어플은 사용하면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스마트폰에는 생활에 필요한 것들이 많이 있어 사용자에 따라 사용하는 어플의 갯수도 증가 할것 입니다. 받아놓은 어플 중에 손전등 어플도 비교적 사용빈도가 많은 생활속에 필요한 것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야외에서 작업을 하면서 야간에 기계를 점검하는 일이 자주 있어 손전등을 요긴하게 사용하기도 하지만 밤길을 걷거나 비상시에 손전등은 생활에 필요한 것에 속합니다. 소개하여 드린 아이폰 전용 손전등 어플은 흔들면 메뉴가 사이드에서 나타나 기능을 설정하기도 합니다.

아이폰 전용 손전등 어플은 SOS버튼이 있어 조명등이 계속 깜박거려 외부에서 쉽게 알아 볼 수 있는 기능도 있고 메인화면을 전체적으로 바꾸는 기능도 있는 것을 봅니다. 생활속에 필요한 것으로 아이폰 전용 손전등 어플 소개하여 드렸습니다.

 

받아놓은 어플 중에 손전등 어플도 비교적 사용빈도가 많은 생활속에 필요한 것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야외에서 작업을 하면서 야간에 기계를 점검하는 일이 자주 있어 손전등을 요긴하게
사용하기도 하지만 밤길을 걷거나 비상시에 손전등은 생활에 필요한 것에 속합니다.

 

아이폰 전용 손전등 어플은 흔들면 메뉴가 사이드에서 나타나 기능을 설정하기도 합니다.

 

아이폰 전용 손전등 어플은 SOS버튼이 있어 조명등이 계속 깜박거려 외부에서 쉽게 알아
볼 수 있는 기능도 있고 메인화면을 전체적으로 바꾸는 기능도 있는 것을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