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지도를 ios6에 설치하는 방법

2012. 10. 3. 07:00컴퓨터/컴퓨터 활용

반응형

 

google 지도가 유튜브와 함께 ios6를 업데이트하여 설치하여 보니 기본어플에서 누락되어 있는 것을 봅니다. app store에서 검색으로 유튜브와  google 지도 앱을 받아 사용하여 봅니다.

지도어플은 우리나라 다음지도와 네이버지도가 실생활에서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다만 google 지도는 많은 나라지도를 보여주기 때문에 외국여행시 필요한 지도로 봅니다.

google 지도는 그동안 서비스기간이 많다보니 노하우가 생겨 사용자에게 편리하게 사용하는 지도어플에 속합니다.
google 지도를 아이폰에 기본어플로 적용하여 오다  ios6를 업데이트하면서 기본어플에서 제외시켜 문제가 되기도 하였다는 소식도 있었답니다.

애플에서 애플맵으로 새로 만들어 선보였는데 짧은 기간에 준비없이 적용하다 보니 지도 서비스에 차질이 생겨 조그더 시간이 필요하듯합니다. 아이폰에서 app store에서 검색으로 maps.google.com을 입력하여  google 지도를 다운로드받아 사용 할 수있습니다. 

검색으로 어떤 단어를 넣어 찾고자 하는 어플은 정확한 단어를 입력하여야 찾아 볼 수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무엇을 검색 할 때 단어선택이 중요한 것을 봅니다.

  app store에서 검색으로 유튜브와  google 지도 앱을 받아 사용하여 봅니다.

  

maps.google.com을 입력하여  google 지도를 다운로드 받아 어플설치

 

위치정보를 사용하기 위한 승인절차

 

app store에서 검색으로 찾은 어플을 홈화면에 추가버튼을 만듬

 

 

google 지도는 그동안 서비스기간이 많다보니 노하우가 생겨 사용자에게
편리하게 사용하는 지도어플에 속합니다.

 

google 지도를 유튜브와 함께 ios6를 업데이트하여 설치하여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