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모바일에서 어플로 받아 사용하기

2012. 9. 29. 10:00컴퓨터/모바일

반응형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카드 사용내역을 조회 즉  이용대금 명세서를 조회하기 위해 스마트폰에 어플로 소지하고 있는 어플은 다운받아 사용하면서 편리한 점을 모바일에서 캡쳐한 화면을 보면서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NH농협카드어플을 모바일에 다운받아 설치하고 카드조회, 이용한도 조회등 카드를 이용한 다양한 금융거래에 관한 일을 살펴봅니다. 카드조회는 보유하고 있는 NH농협카드를 전체를 확인하여 각각 조회 할 수있는 것도 어플을 실행하면서 알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NH카드 스마트 어플을 모바일에 어플로 설치하면 스마트뱅킹으로 금융거래를 하는 것과 같이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을 봅니다. 카드이용대금 명세서는 자세하게 조회를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어 카드를 사용하면서 현재 카드이용대금에 관한 정보로 알뜰한 카드사용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인터넷 뱅킹과 같이 NH농협카드어플을 모바일에서 사용하려면 영업점에서 발급받은 소지하고 있는 보안카드 코드를 입력하여 NH카드 스마트 어플을 사용합니다.  승인내역조회는 카드번호를 입력하거나 가족이 사용하는 NH카드등을 체크하고 조회기간을 설정하면 카드승인내역을 알수 있는 화면도 모바일에 어플로 설치한 NH농협카드에서 볼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NH농협카드를 모비일에 어플로 설치하고 카드상품몰, 금융/결제, 포인트, 가맹점안내등도 편리하게 볼수 있기도 합니다. 오늘은 사용 중인 NH카드 스마트 어플을 사용하면서 모바일에서 캡쳐한 화면으로 살펴보았습니다.

 

 

 

 

승인내역조회는 카드번호를 입력하거나 가족이 사용하는 NH카드등을 체크하고 조회기간을
설정하면 카드승인내역을 알수 있는 화면도 모바일에 어플로 설치한
NH농협카드에서 볼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인터넷 뱅킹과 같이 NH농협카드어플을 모바일에서 사용하려면 영업점에서 발급받은
소지하고 있는 보안카드 코드를 입력하여 NH카드 스마트 어플을 사용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