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최신버전을 설치하는 이유

2012. 10. 5. 07:00컴퓨터/컴퓨터 활용

반응형

 

 컴퓨터 운영체제는 windows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 것을 봅니다. 요즘 windows xp는 새로운 버전이 출시되어 점차 사용하기가 불편해지는 것을 보게됩니다.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면 좋겠지만 그게 쉬운일이 아니라서 그냥사용하고 있으나  날로 지능 화 되어가는 악성 소프트웨어로 인해 컴퓨터를 켜고 인터넷을 연결하면 의도하지 안은 사이트가 보여지기도 합니다.

악성 소프트웨어가 컴퓨터에 들어와 이상한 사이트를 먼저 보여주는 일이 자주 있다보니 컴퓨터 환경이 이러면 안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즉 컴퓨터가 시키지도 않은 일을 하고 있는 것을 보면 무엇인가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이상한 사이트가 생긴다는 글들이 많은 것을 보면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windows xp를 사용하면서 마이크로소프트 업데이트를 하면 그나마 조금 나아지는 것을 봅니다. windows 업데이트는 보안업데이트와 중요 업데이트를 받아 컴퓨터가 악성 소프트웨어등으로 부터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방지하기도 합니다.

windows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사이트에 연결하면 정품으로 구입한 제품에 한하여 자동으로 컴퓨터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누락되었거나 설치가 중지된 보안업데이트등을 다시 업데이트하게 도와줍니다.

오늘 소개하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windows xp 서비스팩 3이 설치되지 안아 설치하면서 새로 얻은 정보를 나누고저 합니다. windows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최신버전을 자동으로 확인하여 알려주어 빠른 설치로 windows xp 서비스팩 3를 설치하면 그것으로 업데이트가 마무리가 되는 줄 알았지만 그게 아니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windows xp 서비스팩 3을 설치하고 컴퓨터에서 새롭게 설치된 windows xp 서비스팩 3 환경에서 다시한번 마이크로소프트 업데이트 사이트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소프트웨어 최신버전을 찾아줍니다. 그런데 98개의 보안업데이트를 비롯하여 windows 악성소프트웨어 제거도구등을 업데이트로 빠른 업데이트로 설치하여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신버전에 windows 악성소프트웨어 제거도구등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악성 소프트웨어가 컴퓨터에 들어와 이상한 사이트를 먼저 보여주는 일이 줄어드는 것을 봅니다. 그렇지만 완벽하게 차단하지 못하는 또 다른 문제가 컴퓨터에 있는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있는지 조금 더 살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windows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최신버전을 설치하는 이유는 악성코드등이 지능화되어 이것을 차단하기 위해 보안업데이트와  windows 악성소프트웨어 제거도구등을 배포하므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설치합니다. windows xp 사용자들에게 이 글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windows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사이트에 연결하면 정품으로 구입한 제품에 한하여 자동으로 컴퓨터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누락되었거나 설치가 중지된 보안업데이트등을 다시 업데이트하게 도와줍니다.

 

 

 windows xp 서비스팩 3을 설치하고 컴퓨터에서 새롭게 설치된 windows xp 서비스팩 3 환경에서 다시한번 마이크로소프트 업데이트 사이트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소프트웨어 최신버전을 찾아줍니다.

 

 

 

 

 

 

98개의 보안업데이트를 비롯하여 windows 악성소프트웨어 제거도구등을 업데이트로
빠른 업데이트로 설치하여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신버전에 windows 악성소프트웨어 제거도구등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악성 소프트웨어가 컴퓨터에 들어와 이상한 사이트를 먼저
보여주는 일이 줄어드는 것을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