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서 아이폰으로 사진 옮기기는 아이폰 사진동기화로 해결

2013. 1. 16. 07:00컴퓨터/아이폰

반응형

아이폰에서 컴퓨터로 사진을 올리는 방법은 널리 알려져 있어 쉽게 사진이나 동영상을 이동하여 저장 할 수 있습니다. 그런대 반대로 컴퓨터에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 음악, tv프로그램, 응용프로그램, 정보등 자료를 아이폰으로 이동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은 알고보면 쉽습니다. 먼저 아이튠즈와 아이폰을 연결하면 연결된 아이폰장비가 보여집니다. 아이폰장비정보의 요약된 내용에서 정보, 응용프로그램, 음악, 동영상, tv프로그램, 사진중 하나를 선택하고 컴퓨터에서 폴더 찾아보기를 합니다. 그 다음 아이폰으로 사진 옮기기를 하려고 하는 사진이 저장된 폴더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사진이 저장된 폴더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른 후 적용을 클릭합니다. 뒤로가기(복귀)를 누르면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적용을 클릭하면 컴퓨터 폴더에 저장된 파일이 아이폰으로 사진 옮기기를 하게됩니다. 즉 아이폰 사진동기화로 사진 옮기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아래사진을 촬영하고 아이폰에서 컴퓨터로 옮기면서 아이폰에서 파노라마 사진을 삭제하여 다시 아이폰으로 가져올 일이 생겨 아이폰 사진동기화로 사진을 가져와 촬영하여 놓은 파노라마 사진을 사용 할 수있었습니다. 

 

 

아래사진을 촬영하고 아이폰에서 컴퓨터로 옮기면서 삭제된 사진을 아이폰 사진동기화로 해결

 

아이폰으로 가져올 일이 생겨 아이폰 사진동기화로 사진을 가져와 촬영하여
놓은 파노라마 사진을 사용 할 수있었습니다.    

 

정보, 응용프로그램, 음악, 동영상, tv프로그램, 사진중 하나를 선택하면 컴퓨터에서 폴더 찾아보기를 합니다.

 

다음으로 아이폰으로 사진 옮기기를 하려고 하는 사진이 저장된 폴더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사진이 저장된 폴더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른 후 적용을 클릭합니다.
뒤로가기(복귀)를 누르면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적용을 클릭하면 컴퓨터 폴더에 저장된 파일이 아이폰으로 사진 옮기기를 하게됩니다.
즉 아이폰 사진동기화로 사진 옮기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아이폰으로 가져올 일이 생겨 아이폰 사진동기화로 사진을 가져와 촬영하여
놓은 파노라마 사진을 사용 할 수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