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네비게이션 어플 아이나비 3D 아이폰은?

2012. 11. 22. 07:00컴퓨터/아이폰

반응형

스마트폰에 전문 네비게이션업체에서 제공하는 어플 중 아이나비 3D 이용권을 구입하거나 특정 스마트폰은 출시하면서 1년간 무료로 사용 후 추후 사용료를 지불하면 계속 사용 할 수 있는 스마트폰도 있습니다. 아이폰에는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어플로 올라와 있어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여 자세하게 봅니다.

자동차에 네비게이션 제품으로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은 많이 알려진 전문 네비게이션입니다. 네비게이션 업체에서 모바일시대에 적극 대처하는 차원에서 아이나비 3D 프로그램을 만들어 소프트웨어 만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모든 데이터를 사용 할 수 있게 어플로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이 어플로 만들어져 있어 가입하고 들어가보니 아직 아이폰에서는 이용권을 구입하려 하였으나 아이폰에서 이용권 서비스는 추후 예정되어 있다는 작은 화면으로 알려줍니다. 아이폰에서 아이나비 3D 이용권은 1년에 20000원 2년에 36000원 3년에 45000원을 선금으로 이용권을 추후 구입하여 사용 할 수 있다는 공지문이 아이폰에 다운받은 아이나비 어플에서 알려줍니다.

아이나비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하여보니 아이나비 블랙박스도 제품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캡쳐화면에서 보여줍니다. 자동차에 설치하는 블랙박스는 자동차보험사에서도 적극 권장하는 제품으로 사고 시 과실유무를 적확하게 알 수 있어 자동차 보험료도 블랙박스를 설치하면 저감시켜준다는 소식을 듣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어플로 다운받아 사용 할 수 있게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이 하드웨어를 고집하지 않고 소프트웨어로 스마트폰에 이용권만으로 네비게이션 데이터를 거의 사용 할 수 있어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좋은 소식이며 아이폰 사용자는 조금 기다리면 이용권을 구입하여 사용 할 수 있을 것같습니다. 

 

아이폰에는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어플로
올라와 있어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여 자세하게 봅니다.

 

자동차에 네비게이션 제품으로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은 많이 알려진 전문 네비게이션입니다.

 

모바일시대에 적극 대처하는 차원에서 아이나비 3D 프로그램을 만들어
소프트웨어 만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모든 데이터를 사용 할
수 있게 어플로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이 어플로 만들어져 있어 가입하고 들어가 봅니다.

 

 

 

아이폰에서 아이나비 3D 이용권은 1년에 20000원 2년에 36000원 3년에 45000원을
선금으로 이용권을 추후 구입하여 사용 합니다.

  

아직 아이폰에서는 이용권을 구입하려 하였으나 아이폰에서 이용권 서비스는
추후 예정되어 있다는 작은 화면으로 알려줍니다.

 

 

자동차에 설치하는 블랙박스는 자동차보험사에서도 적극 권장하는 제품으로
사고 시 과실유무를 적확하게 알 수 있어 자동차 보험료도 블랙박스를
설치하면 저감시켜준다는 소식을 듣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