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스크린샷하는 방법 2가지

2012. 12. 24. 07:00컴퓨터/컴퓨터 활용

반응형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여러가지 모바일 기기 환경설정이 있어 도움이 되는 일도 있지만 구입하여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설정이 잘못되면 매우 불편하고 부득히 타인에게 실수를 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갤럭시s3도 환경설정에 많은 기능이 있어 적용하거나 해제하여 기능을 사용합니다.

넥서스7로 안드로이 OS를 사용하여 보았기 때문에 안드로이가 탑제된 갤럭시s3는 어렵지 않게 가족에게 알려주게 됩니다. 모바일기기의 환경설정은 기기마다 다르기 때문에 주변에서 익숙하지 않은 기기에 대하여 문의를 하면 쉽게 알려주지 못하는 것도 기기의 특성에 따라 환경설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가족이 사용하는 갤럭시s3는 어떻게 스크린캡쳐를 하는지 궁금하여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갤럭시S2와 같이 전원버튼과 시작버튼을 동시에 눌러 스크린샷으로 화면을 캡쳐하는 방법은 같다고 볼 수있습니다. 그런대 다른 하나의 방법은 갤럭시s3 앱스화면에서 환경설정유무에 따라 스크린샷하는 방법이 따로있는 것을 봅니다.

경로는 환경설정 - 모션 - 꺼짐에서 켜짐으로 설정하면 스크린샷하는 방법이 자세하게 화면에 보여집니다. 그 방법대로 따라 해보니 재미있게 기능이 작동하면서 화면이 스크린샷으로 캡쳐가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션에는 소리를 비슷한 방법으로 제어하는 기능이 있는 것도 봅니다. 자세한 것은 스크린샷으로 캡쳐한 사진에 도움말을 보고 참고하면 됩니다.

내일 올려드리는 글은 이렇게 스크린샷으로 캡쳐한 사진이나 갤럭시s3에 내장 된 카메라로 찍은 사진 또는 동영상을 컴퓨터와 연결하여 자료를 옮기는 방법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이 글과 관련하여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블로그에 올린 차후 글은 링크로 연결하여 놓겠습니다. 처음 구입한 분들에게 소중한 글이지만 아시는 분에게는 너무 쉬운 방법에 관한 글입니다.

제가 블로그에 올려드리는 글은 너무 기초적인 모바일기기의 사용방법에 관한 글입니다. 처음 기기를 구입하고 사용 할 때 어떤 부분을 빨리 습득을 하면 좋은까? 생각해 봅니다. 그래서 찾아 낸 방법을 사진과 글로 올려드린 글이 블로그에 비교적 많은 편입니다. 다양한 기기를 접해보고 능숙하게 사용하는 방법은 기기사용에 있어서 중요하므로 처음 구입하여 사용하는 사용자 위치에서 바라보고 보다 쉽게 알 수 있게 올려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녁 시간에 예약 글로 발행하고 일터로 갑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갤럭시s3도 환경설정에 많은 기능이 있어 적용하거나 해제하여 기능을 사용합니다.

             

경로는 환경설정 - 모션 - 꺼짐에서 켜짐으로 설정하면 스크린샷하는 방법이 자세하게 화면에 보여집니다.


꺼짐에서 켜짐으로 밀어서 설정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여러가지 모바일 기기 환경설정이 있어 도움이 되는 일도
 있지만 구입하여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설정이 잘못되면 매우 불편합니다.

 자세한 것은 스크린샷으로 캡쳐한 사진에 도움말을 보고 참고하면 됩니다.


넥서스7로 안드로이 OS를 사용하여 보았기 때문에 안드로이가 탑제된 갤럭시s3는
 어렵지 않게 가족에게 알려주게 됩니다.


갤럭시s3 앱스화면에서 환경설정유무에 따라 스크린샷하는 방법이 따로있는 것을 봅니다.
각각 체크하여 설정하여 기능을 사용합니다.


방법대로 따라 해보니 재미있게 기능이 작동하면서 화면이 스크린샷으로 캡쳐가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션에는 소리를 비슷한 방법으로 제어하는 기능이 있는 것도 봅니다.

갤럭시s3 3g 무제한 요금제로 가입한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