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스마트폰 후레쉬 어플 무료로 플레이스토어 다운받기

2013. 1. 26. 07:00일상/일상의 일

반응형

안드로이드 갤럭시s3 스마트폰에 후레쉬 어플을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합니다. 플레이스토어에 손전등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여 찾아보면 손전등 어플이 많이 보입니다. 그중에 별 다섯개로 보여지는 손전등어플을 다운받아 무료로 사용하는 것을 예로들어 말씀드립니다.

갤럭시s3 스마트폰 후레쉬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요긴하게 사용하게 되는 일이 가끔있습니다. 좁은 틈새를 들여다 볼 때 필요한 것은 물론이지만 밤길 어두운 곳을 보행하면서 필요한 손전등 즉 후레쉬라이트입니다. 후레쉬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아 사용합니다.

surpax technology inc에서 제공하는 손전등은 잡다한 기능이 없이 후레쉬기능에서 반드시 있어야하는 기능으로 구성되어 사용하기 쉽고 신속하게 후레쉬를 작동하여 사용 할 수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비상신호를 보내기 위해 후레쉬라이트를 깜박거리게 하는 기능도 있어 편리하게 사용합니다.

갤럭시s3 스마트폰 후레쉬 어플을 다운받아 비상신호를 보내기 위해 후레쉬라이트를 깜박거리는 속도를 수치로 바꾸어 속도를 조절하는 기능도 유용하게 이용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 기능을 조절하는 방법은 상단의 막대를 좌우로 돌려 수치를 바꾸어 속도를 조절하여 사용합니다.

스마트폰에는 후레쉬 어플 무료로 다운받는 것은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에서 다운받아 설치하고 아이폰은 애플 앱스토어 http://www.apple.com/iphone/from-the-app-store/ 에서 다양한 어플 중 선택하여 다운받아 설치하여 스마트폰에서 사용합니다.

 

별 다섯개로 보여지는 손전등어플을 다운받아 무료로 사용하는 것을 예로들어 말씀드립니다.

 

surpax technology inc에서 제공하는 손전등은 잡다한 기능이 없이 후레쉬기능에서
반드시 있어야하는 기능으로 구성되어 사용하기 쉽고 신속하게
후레쉬를 작동하여 사용 할 수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밤길 어두운 곳을 보행하면서 필요한 손전등 즉 후레쉬라이트입니다.
후레쉬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아 사용합니다.

 

 

 

 

 

깜박거리는 속도를 수치로 바꾸어 속도를 조절하는 기능도 유용하게 이용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 기능을 조절하는 방법은 상단의 막대를 좌우로
돌려 수치를 바꾸어 속도를 조절하여 사용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