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화면캡쳐 갤럭시s3 스크린샷

2013. 2. 26. 07:00기록물/음악자료

반응형



피쳐폰을 사용하던 50대인 아내는 스마트폰 사용을 주저하였던 적이 얼마 전 일입니다. 사용요금도 부담이 되었겠지만 터치스크린으로 입력하는 스마트폰 사용방법이 처음 사용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보았던것 같습니다. 어느날 자의반 타의반으로 LTE가 아닌 3g 데이터무한으로 갤럭시s3를 구입하고 개통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화면캡쳐는 기종마다 다르지만 갤럭시s3 화면캡쳐 즉 스크린샷은 이전에 올려드린 글'갤럭시s3 스크린샷하는 방법 2가지'에서 사용방법을 소개하여 드리는 것으로 대처합니다. 이글에서 갤럭시s3 스크린샷을 직접 실행하는 영상을 올려드립니다. 화면을 쓸어서 스크린샷하는 장면이 능숙하지 않지만 갤러리에 저장하여 확대하여 보는 모습을 담아봅니다.


딸 아이는 아이폰4를 사용하고 있어 스크린샷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아내가 잘아는 것처럼 가르치고 있네요.(웃음이 나옴 ㅋ ㅋ )갤럭시s3 화면을 쓸어서 스크린샷하는 방법은 아이폰에서는 적용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알려주고 있는 영상을 녹색주택 운영자가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여 올려 드립니다.


스마트폰 화면캡쳐방법은 모바일 기기마다 각각 다르기 때문에 화면캡쳐방법을 알아야 이용 할 수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넥서스7 테블릿도 스크린샷하는 방법을 배우고 숙달이 되어야  화면을 캡쳐 할 수 있습니다. 글 하단에 그동안 올려놓았던 스마트론 스크린샷하는 방법을 올려드리겠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피쳐폰을 고집하던 때가 얼마 전이었는데 이제는 재미있어 하는 것을 곁에서 봅니다. 피쳐폰을 사용 할 때 제가 스마트폰을 권유하면 한다는 말이, 이것도 기능이 너무많아 다 사용하지 못한다는 말을 했던 적이 있었는데 막상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어떤 느낌이 들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주변에서 나이가 많은 신 분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어려워 하는 것을 보면서 무엇이든 접해보지 않으면 절대 앞으로 갈 수 없는 것을 알게 됩니다. 더디지만 천천히 쉬운 것 부터 배우다보면 나중에 능숙하게 사용하게 됩니다. 건전한 스마트폰 사용을 돕기위해 올려드린 글입니다. 


갤럭시s3 화면을 쓸어서 스크린샷하는 방법은 아이폰에서는 적용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알려주고 있는 영상을 녹색주택 운영자가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여 올려 드립니다.


화면을 쓸어서 스크린샷하는 장면이 능숙하지 않지만 갤러리에 저장하여 확대하여 보는 보습을 담아봅니다.


갤러리에 저장하여 확대하여 보는 모


스마트폰 화면캡쳐방법은 모바일 기기마다 각각 다르기 때문에 화면캡쳐방법을 알아야 이용 할 수있습니다.


스크린샷 화면 확대하여 보는 모

스크린샷으로 올려드린 글 선택하여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