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공원에서 스마트폰에 담아 온 백합과 구근초 튜울립사진

2013. 6. 13. 00:40컴퓨터/블로그 만들기

반응형

블로그에 글 올리는 힘든 작업을 중단한지 근 3개월이 되어갑니다. 글쓰기를 중단하고 보니 한편으로 허전하기도 하였지만 마냥쉬고 싶은 충동이 더 많습니다. 블로그를 타의에 의해 중단한 이유는 자세하게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우리나라포털에서 공정하게 일처리를 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은 모든 블로거의 바램일것입니다.

약 3월간 글쓰기를 중단함에도 불구하고 검색으로 방문하신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에 예전만 못하지만 일상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제가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였거나 알려드리면 좋은 일들을 가끔 정리하여 올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서울 보라매 공원입구에 정성스럽게 심어놓은 튜울립을 스마트폰에 담아 놓은지 상당한 시간이 지나 몇장을 올려드립니다. 튜울립은 백합과 구근류로 다양하고 화려한 꽃이 아름답습니다. 보라매 공원 운동장 주변에 심어놓은 철쭉꽃이 보기좋아 카메라에 담아 늦은 감이 있지만 이제 올려드립니다.

맨 아래 사진두장은 이팝나무에 핀 꽃으로 직장에 출근하면서 사진에 담아왔습니다. 이팝나무는 자주 주변에서 많이보이는 수종으로 흰꽃이 아팝나무 녹색 잎과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 특징인것 같습니다.

그동안 저의 녹색주택을 방문하신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면서 오늘은 간단하게 백합과 구근초 튜울립사진과 함께 근황을 알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