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헤드셋 mw600 plus사용기

2014. 3. 10. 23:37컴퓨터/컴퓨터 활용

반응형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주변기기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이어폰은 자주 잊어 버리거나 고장이 생겨 버려지는 소리를 듣는 작은 기기입니다. 마이크의 유무에 따라 구분되어 불리워지는데 마이크가 있으면 헤드셋이라합니다. 요즘 작은 이어폰은 마이크가 달려 나오고 있어 헤드셋이라 구분하여 부르기가 곤란합니다.

이어폰이나 헤드셋 또는 헤드폰을 사용하면서 편리한 기능이 있는 제품은 블루투스가 적용 된 제품입니다. 무선으로 스마트폰과 연결이 되므로 활동성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블루투스 이어폰 또는 헤드셋 제품입니다. 다수의 블루투스 제품중에 소니사의 mw600 plus를 구입하여 사용한 기록입니다.

 

 

블루투스 기능과 FM 라디오 기능이 있어 구입한 mw600 plus를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스마트폰이 근거리에서 무선으로 연결되니 사용자에 따라 좋은 제품이라 말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차량이나 장비에서 작업중 충전중인 스마트폰에서 전화를 받거나 음악을 들을 때 안전상 좋은 점이 많습니다. 스마트폰과 이어폰이 선 없이 분리되어 핸들을 돌리거나 레바를 작동 할 때 걸리는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무선인 블루투스 기능은 음질도 좋아 유선으로 전달되는 이어폰의 음질과 구별하기가 어렵기도합니다. 한번 충전으로 11시간 음악을 들을 수 있고 무게도 가벼워 소지하기 좋습니다.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은 아직 숙달이 덜 되어 그런지 음량조절이 조금 어렵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헤드셋 mw600 plus사용설명서에서 가져온 기기 개요명칭

 

 

블루투스 mw600 plus 제품은 충전 컨넥터가 USB충전방식

 

블루투스 mw600 plus 제품은 충전 컨넥터가 USB충전방식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충전방식과 같아 함께 사용하는 점이 특징이며 충전하는 중에 헤드셋 작동이 멈추게 하는 기능은 개선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FM 라디오로 듣는 방송은 음질이 좋은 편이며 스테레오로 방송을 청취합니다.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한 mw600 plus는 한번 설정하여 연결하면 다음 연결 할 때는 쉽게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자주 사용하다 보면 익숙하여져 쉽게 연결되지만 처음 사용자는 연결하면서 기기의 특성상 연결속도에 따라 연결하는 방식을 체득하여야 쉽게 사용 할 수있습니다.    

 

 

mw600 plus 해드셋과 스마트폰을 처음 연결하고 있는 상태

 

 

 

블루투스 기능과 FM 라디오 기능이 특징인 mw600 plus헤드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