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질하면서 치간치솔을 사용하는 이유

2014. 7. 6. 23:11일상/일상의 일

반응형

치아의 관리를 등한 시 하면 그 만큼 금전적 손해는 물론이며 치통으로 어려움을 격습니다.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 도움이 되는 하나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양치질하면서 치간치솔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지 안을것 같아 치간치솔 사용방법에 대하여 평소 사용하면서 얻은 정보를 나름대로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치간치솔을 양치질하면서 사용한 기간은 짧지만 요즘은 양치질 후 반드시 치간치솔을 사용합니다. 양치질을 오랜시간 구석구석 닦지만 치아 사이에 끼어 있는 음식물 찌꺼기가 남아 있는 것은 양치질 만으로 빠져나오지 않습니다. 음식을 먹고 난 후 이쑤시게를 사용하면 치아사이가 넓어져 점점 더 많은 음식물이 치아사이에 남습니다.

 

이쑤시게는 치아사이를 더 넓게하는 작용을 하지만 치간치솔은 가는 철심에 가느다란 치솔모가 부착되어 치아사이에 남아 있는 음식물을 제거합니다. 요즘은 4명의 가족이 치간치솔을 사용하므로 치솔처럼 색으로 구분하여 각기 자기의 치간치솔을 사용합니다. 치간치솔이 여러색으로 만들어져 있는 것을 최근에 알게 되어 이제는 편리하게 사용합니다.

아직 치간치솔을 사용한 적이 없는 분들은 구입하여 사용하여 보십시요, 약국에서 판매합니다. 이 글을 보시고 구입하신 후 양치질 후 치간치솔을 사용하여 보십시요. 치약을 바른 후 사용하면 좋습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요즘은 4명의 가족이 치간치솔을 사용하므로 치솔처럼 색으로 구분하여 각기 자기의 치간치솔을 사용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