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 pc거치대 사용후기

2014. 6. 16. 20:03컴퓨터/생활과 과학

반응형

스마트폰은 차량에서 거치대를 이용하여 충전을 하거나 네비게이션등을 편리하게 보기위해 사용합니다. 스마트폰 거치대는 쉽게 구입 할 수 있으나 태블릿 pc거치대는 종류도 적고 잘 알려져 있지 않아 구입하기에 애로점이 있었습니다. 태블릿 pc거치대는 태블릿의 크기와 무게 때문에 튼튼하게 만들어집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한  태블릿 pc거치대는 실제 물품을 받고보니 무게와 크기가 생각보다 큰 것같았고 실용성 있게 만들어져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태블릿 pc거치대를 사용하면서 좋은 점은 가정에서 또는 어떤 곳에서든 고정시키는 장소만 있으면 간단하게 설치 할 수 있으며 태블릿을 손에 들지않아 손목의 피로도가 없고 태블릿 pc에서 보여주는 정보의 가독성이 증가합니다.

 


태블릿 pc거치대를 고정하기 위해 나사를 조여 줄 때 가구나 기타 물체에 흠집이 생기지 안도록 종이나 헝겁을 삽입하여 거치대를 설치하는 것이 주의 할 점의 하나입니다. 나사가 느슨하게 조여지거나 고정하는 곳에서 이탈하면 태블릿 pc 화면에 손상이 올 수도 있고 상처를 입을수 도 있기 때문에 튼튼하게 고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고 사용합니다. 



태블릿 pc거치대 사용하면서 좋은 점과 주의 할 점을 간략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제품구입은 인터넷 쇼핑몰에 '태블릿 pc거치대'로 검색을 하면 사진에서 보는 태블릿 pc거치대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구입하기 전 더 많은 정보를 얻은 후 구입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