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주택을 방문하신 독자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2018. 12. 8. 10:50

반응형

녹색주택에서 운영하는 SNS 체널을 편리하게 공유하기 위해 유튜브, 트위터, 블로그로 바로 갈수 있게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바로갑니다. 유튜브 체널은 구독버튼을 눌러 구독하시면 새로운 영상과 글을 볼수 있습니다. 녹색주택을 방문하신 독자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위의 청색 켭쳐사진을 왜 올려 놓았을까 궁금하지요. 첫 페이지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기 위해 올려 놓았습니다. 

블로그 홈 화면 맨 아래 큼직하게 이 페이지를 올려 놓겠습니다. 블로그에서 작성한 글이나 영상이 SNS 체널 공유하기로 유튜브, 녹색TV, 티위터, 블로그 바로갑니다. 생활속에 경험한 글들을 녹색주택 독자 여러분들에게 전하겠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여 지난 10년 간의 기록을 살펴보니 감회가 세롭습니다. 이제 우리주변의 환경이 너무 많이 변했습니다. 하루하루 변해가는 디지털 환경이 어떻게 변할지 기대가 되기도 하지만 우려스러운 일도 많습니다. 녹색주택 블로그운영자는 5060세대로 디지털 환경과 전혀 어울리지 않을것 같지만 개인용 PC가 처음 출시 될 쯤 하이텔 PC 통신 때 부터 시작하여 지금에 이르고 있습니다. 녹색주택 블로그에 오시면 저의 일상이 거짓없이 기록되고 있습니다. 

교과서에서는 알려주지 않아 전혀 배울 수 없는 일들을 저의 일상생활에서 보고 느끼고 새롭게 알았던 일들을 독자 여러분께 전하겠습니다. 2018년 한해가 저물어 갑니다. 녹색주택을 방문하신 분들께 거듭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새로운 한해 가정과 직장에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2018년 11월 11일 녹색주택 운영자   서 종 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