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나비효과와 아침고요 수목원 미니기차

2011. 7. 28. 14:27블로그소개/영상

반응형

신승훈 노래 '나비효과'와 아침고요 수목원 미니기차의 움직이는 동영상을 올려봅니다.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에서 미니기차를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하여 동영상으로 편집하여
보았습니다.

나비효과 노래 제목 중에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 너를 보낸 후에 알게 됐던 것 널
보내기 전에 모두 알았더라면 미리 알았더라면 우린 지금 혹시 차 한잔을 같이했을까...

왠지 기차를 보면 떠나 보내는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너를 보낸 후에 알게 됐던 것 널 보내기 전에 모두 알았더라면 미리 알았더라면"

음악을 감상하면서 미니기차의 움직임을 함께 봅니다.

아래 글의 제목과 글의 내용는 제가 올린 나비효과에 대한 글입니다. 


제목 : 문제가 나비효과를 적용해 보면 남의 탓이 아니다
 

중략-
우리가 하는
말이나 행동이 나비 한마리가 일으키는 바람에 비하면 폭풍과 같다고 생각한다면 우리의 일상의 언행에서 매우 중요한 일들이 일거라 생각해보게 됩니다. 나비효과라는 말에는 폭풍이란 부정적인 의미가 내포되어 있지만 우리의 일상에서 하는 일들마다 긍정의 나비효과가 있어야 될 것으로 생각하여 봅니다.


우주에서 내려다보는 지구는 작은 공처럼 보입니다. 어떻게 보면 하나의 생명유기체에서 살고 있다고 보면 틀림이 없습니다. 트위터에서 어느 분은 팔로워가 65만 명에 이릅니다. 이분의 영향력은 대단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구 반대편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실시간으로 알아가는 이 시대에서 나비효과로 개개인이 서로 간에 끼치는 영향들은 많을 것으로 봅니다.

우리가 살면서 좋은 나비효과로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일들이 전해져 갔으면 좋겠습니다.




신승훈 노래 나비효과 가사

내일 일을 지금 알 수 있다면 후회없는 내가 될 수 있을까 내가 지금 알고 있는
모든 걸 널 보낸 그 때도 알았었더라면


리모콘을 들고 TV를 보다 드라마가 슬퍼 끄고 말았어 아무것도 없는 화면을
보다 사랑도 이렇게 꺼진 걸 알았어


난 살아있고 싶어서 너와 함께 있고 싶어서 너무 많은 날을 버리고 왔다 난
이제 내가 없다고 니가 다 가졌다고 화를 내고 싶지만 니가 없다


바보같은 사랑을 했지 하지만 사랑은 바보같은 것 전부를 주고도 항상 미안해하고
매일 아쉬워하며 마지막엔 결국 혼자남는 일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 너를 보낸 후에 알게 됐던 것 널 보내기 전에 모두
알았더라면 미리 알았더라면 우린 지금 혹시 차 한잔을 같이했을까...


난 사랑하고 싶어서 정말 함께 있고 싶어서 너무 많은 나를 버리고 왔다 난
이제 내가 없다고 니가 다 가졌다고 화를 내고 싶지만 니가 없다


바보같은 사랑을 했지 하지만 사랑은 바보같은 것 전부를 주고도 항상 미안해하고
매일 아쉬워하며 마지막엔 결국 혼자남는 일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 너를 보낸 후에 알게 됐던 것 널 보내기 전에 모두
알았더라면 미리 알았다면 우린 지금 혹시 차 한잔을 같이했을까...



나비효과 - 신승훈    가사 출처 : Daum뮤직

참고자료
문제가 나비효과를 적용해 보면 남의 탓이 아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