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사진 아이폰4S 캡쳐화면으로 올리기

2011. 12. 22. 06:30컴퓨터/아이폰

반응형

컴퓨터 화면에서 안카메라와 같이 캡쳐화면을 사진으로 저장하여 블로그에 글을 쓰면서 사용합니다. 안카메라와 같은 기능이 아이폰4S에서 쉽게 캡쳐한 화면을 사진으로 저장하여 사용  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필요한 사진을 캡쳐화면으로 아아폰4S에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기존 아이폰4보다 캡쳐화면의 화질의 차이는 비교하지는 않았지만 아아폰4S에서 캡쳐 된 화면의 사진들은 해상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아래 올려드린 사진은 첫번째 사진은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이고 나머지 사진들은 아아폰4S로 화면을 캡쳐한 사진들입니다. 캡쳐한 사진들은 특별한 의미가 없이 캡쳐 된 화면의 질과 색의 표현도, 명암, 크기등 캡쳐화면의
특징을 알아 보고자 올린 사진입니다.

동영상이 보여지는 상태에서 캡쳐한 화면도 비교적 화질이 좋은 것 같습니다. 블로그 사진을 아이폰4S에서 캡쳐화면으로 올려 보면서 새로운 아이폰 사용방법을 알게 된 것이 너무 좋습니다.

새로운 방법이라는 표현은 잘못 된 말일까요? 아닙니다. 아이폰을 이제 처음 사용하는 이들에게는 당연히 새로운
방법으로 다가 옵니다. 어느날 딸 친구가 이러더라는 것입니다. 왜 이제야 나에게 아이폰을 알게 해주는 거야?
허접한 스마트폰을 사용하였던 이들에게는 한 마디씩 하게 되는 말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이들이 급격히 증가하고 트위터나 페이스북등을 이용하는 이들은 어떻게 보면 콘텐츠 이용자
들입니다. 오늘 올려드린 '블로그 사진 아이폰4S 캡쳐화면으로 올리기'의 내용은 콘텐츠 생산자의 역활을 하는
블로그나 카페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데 사용되는 안카메라와 같은 기능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아아폰4S에서 캡쳐화면을 사진첩에 넣는 방법은 아래 사진과 같이 아아폰4S 상단의 버튼과 하단의 시작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찰칵 소리를 내면서 사진첩에 저장이 됩니다. 저장된 캠쳐화면 사진은 일반 사진처럼 취급되며 블로그에서 사용방법은 일반사진을 사용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이 사진은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입니다.


안카메라와 같은 기능이 아이폰4S에서 쉽게 캡쳐화면을 사진으로 저장하여 사용  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 있습니다.
  여기서 부터 아래 사진들은 아아폰4S로 화면을 캡쳐한 사진들입니다.

화질을 보고자 화면을 대형사이즈로 올렸습니다.
이 보다 작은 화면이라면 선명도가 더 높을 것 같습니다
.


화질을 보고자 위의 화면을 소형사이즈로 올렸습니다.
작은 화면이라 선명도가 더 높은 것 같습니다
.


캡쳐한 사진들은 특별한 의미가 없이 캡쳐된 화면의 질과 색의 표현도, 명암, 크기등 캡쳐화면의
특징을 알아보고자 올린 사진입니다.


아아폰4S에서 캡쳐된 화면의 사진들은 해상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아이폰을 이제 처음 사용하는 이들에게는 당연히 새로운 방법으로 다가옵니다.


동영상이 보여지는 상태에서 캡쳐한 화면도 비교적 화질이 좋은 것 같습니다.


색의 표현도, 명암, 크기등 캡쳐화면의 특징을 알아보고자 올린 사진입니다.


카카오톡 메인화면의 노랑색도 잘 나타납니다.


저의 블로그 모바일화면도 화질이 좋은 편입니다.


저장된 캠쳐화면 사진은 일반 사진처럼 취급되며 블로그에서 사용 방법은
일반사진을 사용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어제 날씨를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