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지도에 새로생긴 교통정보 및 cctv

2013. 1. 14. 07:00컴퓨터/블로그 만들기

반응형

인터넷으로 다음지도를 보면서 얼마 전부터 새로운 지도 서비스가 추가되어 이용하게 되었는데 지도상에 나타난 지역의 교통정보와 다음지도상에 보이는 카메라를 클릭하면 서울시설공단에서 제공하는 주요도로에 설치된 cctv가 도로의 현재 상황을 직접 보여줍니다.

다음지도에서 교통정보는 도로구간을 색갈별로 구분하여 녹색은 원활, 황색은 서행, 주황색은 지체, 붉은 색은 정체등으로 교통정보를 실시간으로 보여줍니다. 다음지도를 보면서 우측에 녹색신호등 표시를 클릭하면 지도상에 보여지는 도로구간에 색갈별로 표시가 됩니다.

새로생긴 교통정보 및 cctv는 이용하면 좋은 점이 많을 것같습니다. 정체되거나 지체되는 구간을 쉽게 알 수있고 cctv를 통해서 보는 교통상황은 직접 볼 수 있어 스스로 화면을 보면서 교통정보를 판단하여 이용하기에 좋은 서비스입니다.

다음지도에서 우측에 있는 로드뷰를 클릭하면 도로상황을 촬영 할 당시의 화면이 보여집니다. 도로주변에 보여지는 영상의 화질이 매우 우수하여 디지털 카메라로 사진을 직접 촬영한 것처럼 보여집니다. 얼마전 장비 부품을 구입하려고 지도에서 로드뷰를 보면서 아주 편리하게 장소를 찾은 적이 있어 생소한 장소를 찾는데 편리한 로드뷰입니다.

지금바로 다음지도에 새로생긴 교통정보 및 cctv에서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을 지도에서 보면서 교통정보와 cctv를 비롯하여 로드뷰를 클릭하여 보시면 만족 할 만한 정보를 얻을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지도에서 거리와 면적을 알아보는 글로 바로가기 하면서 글을 마무리합니다.

 

인터넷으로 다음지도를 보면서 얼마 전부터 새로운 지도 서비스가 추가되어 이용합니다.

 

카메라를 클릭하면 서울시설공단에서 제공하는 주요도로에 설치된 cctv가 도로의 현재 상황을 직접 보여줍니다.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을 지도에서 보면서 교통정보와 cctv를 비롯하여 로드뷰를
클릭하여 보시면 만족 할 만한 정보를 얻을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지도에서 우측에 있는 로드뷰를 클릭하면 도로상황을 촬영 할 당시의 화면이 보여집니다.

 

도로주변에 보여지는 영상의 화질이 매우 우수하여 디지털 카메라로 사진을 직접 촬영한 것처럼 보여집니다.

거리와 면적을 알아보는 글로 바로가기
다음지도에 있는 실생활에 유용한 거리 넓이표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