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에어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2014. 10. 23. 20:46컴퓨터/블로그 만들기

반응형

​아이폰4s에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쓰기는 작은 화면이라 어렵게 글쓰기를 할 수있었습니다. 얼마전 까지 아이패드에어에서 티스토리 앱은 받아놓았는데 글쓰기를 할 수없었습니다. 오늘 받아놓은 앱을 로그인을 해보니 드디어 큰 화면에서 글쓰기를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이제 컴퓨터에서 글쓰기하는 일이 줄어들것 같습니다. 워낙 여가시간이 없다보니 글쓰기가 쉽지 않습니다. 지금 아이패드에어에서 큰 화면에서 글을 쓰고 있는데 가로화면은 적용이 안되는가 봅니다. 세로로 들고 두손으로 자판을 두드리기가 조금 불편합니다. 손이 작은 여성들은 더 불편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로화면이 적용되지 않은 듯합니다.



컴퓨터에서 글을 쓰면 전기요금도 만만치 않습니다. 또 사진을 올리려면 컴퓨터와 연결하여 사진을 받아야하는 번거로움도 있습니다. 티스토리 아이폰, 아이패드 앱에서 글쓰기는 사용자에 따라 도움이 되는 스마트폰 활용 방법입니다.



몇장의 캡쳐화면을 올려 보면서 안드로이드용 티스토리 앱을 캘럭시 안드로이드 앱에서 올려보는 시간도 가져보겠습니다. 여행지에서 바로 여행문을 사진과 함께 바로 올리면
아주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패드 에어에서 찍은 사진을 바로 적용하여 올리니 편리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