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투명케이스 인기 아이폰4와 아이폰4s 겸용 투명케이스사용기

2015. 6. 15. 23:29컴퓨터/아이폰

반응형

스마트폰 투명케이스 중 인기있는 제품은 투명한 재질로 만든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각각의 스마트폰 고유모델에 외관의 특성을 나타내주면서 깔끔한 특징으로 한번 쯤 사용하여 보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특히 어두울 때 스마트폰 후레쉬를 켜놓은면 스마트폰 전체가 빛이 반사되어 보기에 좋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은 아이폰4s로 가끔 주변에서 골동품 취급을 하기도하고 케이스가 흠집이 생기고 오염이 되어 지하철 상가등에서 구입하려고 하였지만 판매를 하는 곳을 찾지못해 인터넷을 쇼핑몰에서 투명케이스를 구입하여 사용합니다. 구입제품은 모모켓에서 제품을 구입하였는데 아이폰4와 아이폰4s 겸용으로 사용하는 투명케이스로 투명하게 스마트폰 제품의 특성이 나타납니다.

요즘 스마트폰 투명케이스가 인기가 있어 아이폰4와 아이폰4s 투명케이스는 물론이며 신품 스마트폰 투명케이스도 판매되고 있는 것을 보았으나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교환하면 새로 투명케이스를 구입하여 사용하여 볼까 합니다. 

구입제품은 모모켓에서 제품을 구입하였는데 아이폰4와
아이폰4s 겸용으로 사용하는 투명케이스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은 아이폰4s로 가끔
 주변에서 골동품 취급을 하기도합니다. 


스마트폰 고유모델에 외관의 특성을 나타내주면서 깔끔한
특징으로 한번쯤 사용하여 보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케이스가 흠집이 생기고 오염이 되어 지하철등에서 구입하려고
하였지만 판매를 하지 않는 곳을 찾지못해
 인터넷을
쇼핑몰에서 투명케이스를 구입하여 사용합니다.

아이폰4와 아이폰4s 겸용 투명케이스 사용기를 올려드리면서 블로그에 올려놓은 아이폰 4s관련 글들을 바로가기로 연결하여 놓습니다. 배터리를 교환하거나 백커버 또는 액정화면을 교체하는 글들도 올려져 있습니다.    

아이폰 4s 관련글 바로가서 도움 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