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아이무비 동영상 프로그램에서 편집 된 동영상 저장하기

2021. 1. 7. 01:47컴퓨터/아이폰

반응형

iPhone 아이무비 동영상 프로그램에서 편집된 동영상 저장하기

iPhone 아이무비 동영상 프로그램에서 편집된 동영상 저장이 잘 되지 않아 iPhone 설정에서 
찾아보았으나 특별하게 찾을 수 없었다. 

저장할 때 너무 시간이 오래 걸려 아이무비 편집기에서 편집하는 영상 제목의 비디오 옵션에 들어가 보았다. 영상 제작하는 옵션에서 유형에는 비디오 프로젝트가 있고 해상도에서는 360P, 540P, 720P HD, 1080P HD, 4K 등 비디오 해상도가 있다 그 해상도를 선택하여 편집된 영상을 저장할 수 있다. 

영상을 편집하여 저장하기 전 복사와 비디오 저장, 공유 앨범의 추가 태그 추가, 파일 저장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맨 아래 동작 편집을 보면 화면에서 보는 것과 같이 즐겨찾기 다른 동작이 있는데 즐겨찾기에는 붉은색 - 표시에 복사와 비디오 저장이 있고 다른 동작에는 플러스를 표시해 공유 앨범 앨범 추가, 태그 추가, 파일 저장 등이 있다.  


이 동작 표시를 각각 눌러본다 그러면 즐겨찾기에서 다른 동작으로 옮겨 가면서 표시가 다르게 나타난다. 

그동안 녹색주택 블로그에 iPhone 관련 글들을 많이 올려놓았는데 녹색주택 블로그 검색창에 아이무비로 검색을 하면 세 개의 글이 아이무비에 대한 글이다. 세 개의 글 중에 iPhone에서 동영상 편집하는 두 개의 화면을 영상으로 아이무비 편집하기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본다. 

그리고 검색창에 아이폰을 검색하면 199개의 글을 찾아 준다. 그동안 블로그에 올려놓았던 글들을 찾아 주는 것이다. 태그를 iPhone으로 달아 놓았기 때문에 그 글들을 찾아 주는 것이다.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다양하게 사용 방법을 알 수 있는 글들을 올려놓았기 때문에 iPhone 사용 방법을 잘 알 수 있다. 
 

199개의 글 중에 iPhone 바탕화면 정리하고 바꾸는 법에 대하여 살펴본다. 그동안 써 놓았던 글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보고 갔던 글이다. 또 하나의 글은 iPhone에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에 관한 글도 상당히 인기가 있는 글이다. 천천히 화면에서 올라가는 글을 읽어 보면 자세하게 읽을 수 있을 것 같다. 

블로그에는 1444개의 글이 올려져 있다. 블로그 소개글, 컴퓨터, 일상, 자료, 아이디어등 여러 가지 글들을 다양하게 올려져 있다. 오늘은 iPhone 아이무비 동영상 프로그램에서 편집된 동영상이 저장이 잘 되지 않아 iPhone 설정에서 찾아 플러스 표시로 아아 무비 비디오 저장으로 해놓아 영상 저장이 잘 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