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키보드로 글쓰기가 어렵네요.

2012. 1. 5. 02:02컴퓨터/블로그 만들기

반응형

 

블루투스 키보드를 이용하여 블로그에 글쓰기를 하려고 하였습니다,. 피씨모드에서는 사진등을 올리려고 하였으나 플레시플로그램이 연결돠어야 하나봅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로 여행지에서 글쓰기는 티스토리 블로그 모바일에서는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는 바로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으로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지금 올리는 이글은 아이폰4에스와 블루투스로 연결한 키보드로 쓰고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블로그를 로그인하여 들어가 메모장에 쓴 이글을 복사하여 피씨화면에서 붙여넣기 해보겠습니다.
굳이 블루투스 키보드가 필요할까? 궁금하기도 하지만 아이폰 메모장은 프로그램이 안정이 되어 있는 것 같아 블루투스키보드로  글쓰기가 편리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려면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두면 좋을 것같습니다.앞으로 스마트폰의 속도가 빨라져 굳이 집에서 블로그에 글쓰기하는 것으로만 생각하면 안될것 같습니다.
지금 블루투스 키보드로 글을 쓰면서 생각해보니 블르그를 제공하는 포털에서도 이점을 인식하고 빠른 대처가 필요 할것 같습니다.
말하자면 사진,동영상등을 올려 글을 작성 할 수 있게 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트위터나 페이스북은 사진을 올려 보낼수 있는데 지금 블로그는 직접 사진을 올리기가 안됩니다. 되는지 잘모르지만 현제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입하여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어둔 사진이 있지만 이글은 사진이 있어도 소개하지 못하는 글이됩니다.
블로그가 에스엔에스와 경쟁에서 이런점을 인식하고도 미적거라면 블로그를 떠나는 분들도 생기지 않을까 걱정이됩니다.
이글은 작은 화면으로 글을 쓰기에 맞춘법등이 숙달이 덜되고 영문자를 넣을려면 화면에 보이는 자판에서 한영으로 바꾸어 주어야 하는 불편이 있습니다.
이글을 발행하고 바로 트위터에 사진을 올려 보겠습니다. 저의 블로그 우측사이드바에 있는 트위터보는 곳에서 확인하여 보시기 바람니다.
늦은 저녁 고향에 내려와 아이폰으로  바로 올려봅니다 .      
다음에 블루투스키보드에 관하여 사용방법등 다시 올려드리겠습니다. 그때 이글도 링크로 걸어 두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