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센터 스마트폰으로 제품정보 알아보기

2012. 4. 29. 13:11일상/일상의 일

반응형

LG전자 고객센터를 스마트폰으로 연결하여 보게 된 것은 얼마 전 스마트 3D TV를 구입하게 되어 제품정보를 알 수 있을 것같아 우연히 스마트폰으로 LG전자 고객센터를 찾게되어 제품정보등 다양한 정보를 자세하게 더 알고 싶어졌습니다. 

스마트 3D TV를 구입한지 얼마되지 않아 사용설명서가 있어 굳이 제품정보를 알아야 할 필요는 없었지만 다른 제품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스마트폰에서 검색을 하던 중 어느 제품을 알고 싶어 모델명을 클릭하니 트위터로 보내는 기능도 있어 호기심에 트위터로 자료를 보내 보았답니다.

블로그에서 트위터를 연결하여 보니 자료가 올라와 있어 클릭을 하고보니 LG전자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모델명과 함께 보내 온 자료는 아도비프로그램, 또는 다른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하면 제품사용설명서를 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다만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야 하기 때문에 설명서를 보기위해 프로그램을 다운 받고 실행을 하여 보게되었답니다.

제품사용설명서는 제품정보를 알고 싶어 모델명을 입력한 데로 자료를 찾아주어 도움이 되었답니다. LG전자 고객센터를 링크로 연결하여 놓습니다. 필요 시 바로 찿아가 제품정보등 다양한 자료를 얻거나 서비스를 받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LG전자 고객센터 바로가기

 LG전자 서비스센터http://www.lgservice.co.kr/고객센터1544-7777

 

스마트폰으로 연결한 LG전자 고객센터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입니다. 

 

LG전자 고객센터 찾으려면 스마트폰에서 GPS 위치정보를 제공해야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을 수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제품등록정보와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도 서비스 받을 수 있고 제품설명서도 받을 수 있답니다. 

 

자료는 아도비프로그램, 또는 다른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하면 제품사용설명서를 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다만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야 하기 때문에 설명서를 보기위해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실행을 하여 보게되었답니다.

 

스마트폰에서 검색을 하던 중 어느 제품을 알고 싶어 모델명을 클릭하니 트위터로 보내는 기능도 있어 호기심에 트위터로 자료를 보내 보았답니다.

블로그에서 트위터를 연결하여 보니 자료가 올라와 있어 클릭을 하고보니 LG전자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모델명과 함께 보내 온 자료는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하면 제품사용설명서를 볼 수 있습니다

트위터를 연결하여 보니 자료가 올라와 있어 클릭을 하고보니 LG전자 고객센터 홈페지로 연결됩니다.

 

모델명과 함께 보내온 자료는 아도비프로그램과 또 다른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하면 제품사용설명서를 볼 수 있게습니다

 

제품사용설명서는 제품정보를 알고 싶어 모델명을 입력한데로 자료를 찾아주어 도움이 되었답니다. 

 

필요시 바로 찿아가 제품정보등 다양한 자료를 얻거나 서비스를 받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LG전자 고객센터를 스마트폰으로 연결하여 보게된 것은 얼마전 스마트 3D TV를 구입하게 되어 제품정보를 알 수 있을 것같아 우연히 스마트폰으로 LG전자 고객센터를 찾게되어 제품정보등 다양한 정보가 알고 싶어졌습니다. 

 

 

 

스마트 3D TV를 구입한지 얼마되지 않아 사용설명서가 있어 굳이 제품정보를 알아야 할 필요는 없었지만 다른 제품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스마트폰에서 검색을 하던중 어느 제품을 알고 싶어 모델명을 클릭하니 트위터로 보내는 기능도 있어 호기심에 트위터로 자료를 보내 보았답니다.

 

구입한지 얼마되지 않은 스마트 3D TV에 관한 제품정보는 나중에 후기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위에서 보는 사용설명서 제품은 다른 제품으로 참고를 하기 위해 검색을 하던 중 찾은 사용설명서라는 것을 알려드리고 마침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