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서 구글크롬 브라우저 무료사용

2012. 6. 30. 15:40컴퓨터/아이폰

반응형

사파리는 아이폰에 내장되어있는 기본 웹 브라우저입니다. 아이폰에서 구글크롬 브라우저를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게 애플에서 문을 열어 놓아 구글크롬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여 봅니다.

아이폰에서 구글크롬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으려면 애플스토어에서 영문으로 chrome로 검색하면 구글크롬어플을 찾아줍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크롬 브러우저를 아이폰에서 사파리 브라우저와 함께 사용하여 볼 수 있게 되었답니다.

컴퓨터에서 맞춤설정된 크롬환경을 동기화하면 아이폰과 아이패드등에서 언제든지 구글크롬 브라우저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크롬의 특징은 빠른 검색이 알려져 있으며 모바일 작은 창에서 검색과 탐색을 동시에 사용하는 자동완성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것을 봅니다.

컴퓨터에서 음성검색서비스가 되는 것처럼 아이폰에서 구글크롬 브라우저는 음성검색으로 검색어가 입력됩니다. 텃치를 하여 검색어를 입력하는 것보다 편리하여 사용하기가 쉬고 아이폰에서도 구글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 볼 수 있어 구글크롬을 평소에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익숙하게 아이폰에서 사용 될 것으로 보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시크릿 탭을 사용하면서 비공개로 설정하여 사용하면 인터넷 사용기록이 표시되지 않아 쿠키등  흔적이 남지않게 사용하는 방법도 사용자들에게는 필요한 기능으로 보입니다.

구글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기 위해 어플로 크롬을 다운로드 받으면서 몇가지 중요한 구글크롬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아이폰에서 크롬을 사용하여 보면서 좋은 점이 있으면 차후 아이폰에서 구글크롬 사용후기에 대한 생각을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