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자동모터펌프구입 심정용 젯트모터 가정용 펌프

2013. 1. 18. 20:11컴퓨터/생활과 과학

반응형
겨울철 지하수 우물을 퍼올리는 가정용 펌프가 얼어 물이 나오지 않는다는 연락을 받고 인터넷 쇼핑으로 한일자동모터펌프구입하여 설치하려고 준비하면서 지하수를 사용하는 곳에 설치하는 가정용펌프에 대하여 중요한 점을 알아봅니다.  

오래된 가정용펌프가 겨울철이라 배관이 얼었는지 가정용 펌프 자체가 얼었는지 아무튼 이번 기회에 10여년 사용한  가정용 펌프를 교체하기로 하고 준비하였습니다. 무엇보다도 자동펌프가 물을 사용하면 너무 자주 전원 공급하는 스위치가  반복적으로  작동이 되면서 전기가 많이 소비되는 것을 알게됩니다.

한일자동모터펌프를 구입하고 사용설명서를 보니 제품 부품의 이름 중 공기보급기가 있는 것을 보게되어 자동모터펌프에 공기를 적당하게 공급하는 장치가 평소에 알고 싶었던 부품이었는데 정확하게 알게되었습니다.

도시에서는 수도꼭지만 돌리면 수도물을 사용 할 수 있지만 농촌지역은 아직도 지하수를 사용하는 곳이 있어  가정용 펌프가 필요합니다. 지하수위가 낮으면 심정용 젯트모터로 가정용 펌프가 공급되고 있어 한일자동모터펌프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공기보급기는 압력탱크에 일정량의 공기를 주입하므로 전원 공급하는 스위치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즉 압력탱크에 공기가 없이 물로 체워져 있다면 물은 압축이 되지 않기 때문에 공기를 적당하게 공급하는 장치가 공기보급기라는 명칭으로 사용설명서에서 보여줍니다. 


   가정용 펌프가 얼어 물이 나오지 않는다는 연락을 받고 인터넷 쇼핑으로 한일자동모터펌프를 
구입하여 설치하려고 준비하면서 올려 드리는 글입니다.

 

사진에서 보는 공기보급기는 압력탱크에 일정량의 공기를 주입하므로 전원 공급하는 
스위치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한일자동모터펌프를 구입하고 사용설명서를 보니 제품 부품의 이름 중 공기보급기가 있는 것을 보게됩니다.

 

 

압력탱크에 공기가 없이 물로 체워져 있다면 물은 압축이 되지 않기 때문에 공기를
적당하게 공급하는 장치가 공기보급기라는 명칭으로 사용설명서에서 보여줍니다. 

 


 심정용 젯트모터로 가정용 펌프가 공급되고 있어 한일자동모터펌프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