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어플 외환은행 환율조회 어플사용하기

2013. 3. 2. 07:00컴퓨터/아이폰

반응형



스마트폰에 유용한 어플을 받아놓고 이용하는 일이 많습니다. 오늘은 아이폰에서 환율조회 어플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외국에 여행을 가거나 무역거래에서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알려주는 환율정보는 필요한 분들에게 유용한 어플입니다.

 

환율조회 어플을 사용하기 위해 앱스토어에 검색어를 넣어보니 수 많은 환율정보를 알려주는 어플이 많습니다. 그 중 별다섯개로 표시된 외환은행에서 제공하는 환율조회어플을 다운로드받아 이용합니다. 아이폰에 다운로드받은 환율조회어플은 환율에 대한 정보 외에 챠트로 환율의 변동사항을 그래프로 표시하여 줍니다.

 

아이폰어플로 외환은행 환율조회 어플을 실시간으로 이용하면서 느낀점은 스마트폰이 가져온 편리함에 놀랍습니다. 스마트폰과 컴퓨터의 편리함도 있겠지만 이것을 그릇된 방법으로 이용하는 부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짜 은행사이트를 만들고 악성코드로 개인정보를 탈취하는 일이 많이있다는 저녁시간 TV프로그램에서 알려줍니다.

 

EDIT를 클릭하면 통화를 설정이 가능하고 목록에서 현찰사실때를 클릭하면 다양한 환율거래방법을 바꾸어 표시하여 볼 수 있는 창에서 바꾸어진 사항으로 아이폰어플로 외환은행 환율조회를 합니다. 모바일에서 환율조회를 쉽게 할 수 있는 어플을 받아 놓으면 좋은 점들이 있어 잠시 간단하게 소개하여드렸습니다.    

 

   아이폰에서 환율조회 어플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아이폰어플로 외환은행 환율조회 어플을 실시간으로 이용하면서
느낀점은 스마트폰이 가져온 편리함에 놀랍습니다. 

 

EDIT를 클릭하면 통화를 설정이 가능하고 목록에서 현찰사실때를 클릭하면
다양한 환율거래방법을 바꾸어 표시하여 볼 수 있는 창에서 
바꾸어진 사항으로 환율조회를 합니다.

 

다운로드받은 환율조회어플은 환율에 대한 정보 외에 챠트로 환율의
변동사항을 그래프로 표시하여 줍니다.

 

목록에서 현찰사실때를 클릭하면 다양한 환율거래방법을 바꾸어 표시

 

모바일에서 환율조회를 쉽게 할 수 있는 어플을 받아 놓으면 좋은 점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