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웹사이트 화면 아이폰 홈화면에 추가하여 사용하기

2014. 10. 21. 20:10컴퓨터/아이폰

반응형

생활에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는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각종정보를 얻습니다.아이폰 홈화면에 추가하여 사용하면 편리하고 빠르게 이동할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날씨 정보는 시시각각 변하므로 기상청사이트를 자주방문합니다. 기상청 사이트화면에서 레이더 관측영상을 보는 화면을 따로 홈화면에 추가하여 놓으면 쉽게 찾아 갈 수 있고 간편하게 볼 수있어 좋습니다.






유용한 웹사이트 화면 아이폰 홈화면에 추가하여 사용하기 외에 메시지, 메일, 트위터, 책갈피추가, 공유된링크에 추가하는 버튼이 보입니다. 홈화면에 추가하여 보는 화면들이 많아지면 따로모아 같은 방에 저장하여 놓으면 웹사이트를 찾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녹색주택 블로그가 생활정보가 많은 유용한 사이트라 생각되시면 같은 방법으로 홈화면에 추가하여 놓으시면 지금까지 올려놓은 자료를 순서대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생활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터넷 공간은 너무 많은 정보가 넘쳐나고 있어 앞으로 불필요한 정보를 얻지 않은 지혜가 필요한 시대로 변하고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보시는 스마트폰의 정보는 과연 필요한 정보인가 불필요한 정보인가 정보의 홍수속에서 올바른 정보를 찾아 보는 스마트폰 사용방법이 절실하게 요구되고 있습니다. 하루 온종일 여가시간에 게임이나 드라마,스포츠등 어느한곳에 집중하여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잘못된 정보를 취득 할 기회가 더 많아 질것 같습니다. 불필요한 정보는 독이 된다는 생각을 해보면서 유용한 웹사이트를  아이폰 홈화면에 추가하여 사용하기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