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조회시간 국민체조 음악이 필요합니다.

2014. 10. 25. 20:10블로그소개/친환경주택소개

반응형

아침 조회시간 작업장에서 국민체조 음악에 맞추어 체조를 하면 건강에 좋습니다. 그냥 형식적으로 하다보면 아무런 효과가 없지만 이왕이면 국민체조 음악에 맞추어 확실하게 동작을 하다보면 아침이 활기차고 가볍습니다. 국민체조 후반에 트림도 나오고 하품도 나오는 것을 느끼면 좋은 증상입니다. 모든 장기와 운동신경이 준비운동에 활동을 시작하는 듯합니다.


아침조회 시간 국민체조 음악이 없을 때는 순서를 잘 모르므로 대충 넘어갑니다. 운동시간이 아니지요. 그러나 몇사람이 모여 국민체조 음악에 맞추어 아침체조를 하면 좋습니다. 스마트폰을 켜고 국민체조 음악을 듣고 아침운동을 하기 위해 동영상과 함께 블로그에 올려 사용해 볼렵니다.  

산행길, 초상권은 걱정마세요. ecology


아침 조회시간 국민체조 음악을 스마트폰에서 듣고 따라하기는 소리가 작을것 같으나 소규모 작업장에서는 유용하게 사용 할것 같고 넓은 작업장에서 사용하려면 마이크에 스마트폰을 접근하여 크게 켜놓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몸의 구석구석 근육과 운동신경에 준비하는 시간을 주어 건겅한 생활을 하기 바랍니다. 


모임에서 등산을 하기전 한번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형식으로 하는 체조가 아니라 온몸운동이 되게 땀이 흐를 정도로 국민체조를 하고 산에 오르면 안전한 산행에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국민체조 하는 모습을 행인들이 보고 웃는 분들도 있겠지요. 웃거나 말거나 나에 건강 내가챙긴다. 체면이 밥먹여주냐라는 말이 있는 것을 보면 우리의 체면문화, 국민체조로 멀리 멀리 보내버립시다. 


국민건강체조
국민건강체조 by Meryl Ko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아침 조회시간 작업장에서 국민체조 음악에 맞추어 체조를 하면 건강에 좋습니다.


반응형